차이나링크, 中 ‘샤오홍슈’ 한국 유아 브랜드 광고 경영권 획득
경제·산업
입력 2022-01-11 10:09:51
수정 2022-01-11 10:09:51
정의준 기자
0개

서울창업허브의 글로벌 허브 파트너스인 차이나링크가 중국 소셜 전자 상거래 플랫폼 ‘샤오홍슈’의 한국 유아 브랜드 광고 경영권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중국판 인스타그램’이라 불리는 샤오홍슈는 소셜 커머스와 이커머스를 결합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플랫폼이다.
샤오홍슈의 유아용품 총판을 보유한 중국 기업 ‘Z-DIGITAL TECHNOLOGY’와의 총판 계약은 지난 12월 16일 이뤄졌다. 계약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됐으며, 양사는 우수한 제품을 보유한 한국 유아용품 관련 업체가 샤오홍슈에 입점하도록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차이나링크 관계자는 “하루 6,300만 명 이상의 중국 소비자가 샤오홍슈 앱을 사용한다”라며 “많은 중국 브랜드의 론칭과 마케팅을 진행한 마케팅 기술 솔루션 기업인 Z-DIGITAL TECHNOLOGY와 중국 전문 엑셀러레이터인 차이나링크가 한국 유아용품 관련 업체의 중국 시장 진출을 체계적으로 돕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차이나링크는 중국 투자사 및 엑셀러레이터와 제휴를 맺고 투자 연계와 마케팅, 판로 개척 등 한국 스타트업의 중국 시장 진출에 필요한 원스톱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현재는 중국 광동성 정부와 WTOIP가 진행하는 국제혁신창업대회인 ‘IPIEC GLOBAL 2022’의 한국 예선을 앞두고 준비에 몰두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가을 프로모션 진행
- 빙그레, 친환경 전자제품 자원순환 캠페인 실시
- 신세계까사, 잠실 대단지 입주박람회 사전 프로모션 전개
- SC캐피탈파트너스, 서울 강남 대치동 교육시설 자산 매각
- 코웨이, 서비스매니저 노조와 '2025년 임금 협약' 체결
- 케이알윈, 필리핀 가상자산 거래소 ‘Coins.ph’와 MOU 체결
- 청약통장 35만개 몰렸다…10대 건설사 청약 주도
- 한국노바티스, 만성두드러기 환자들과 함께 ‘만두의 꿈’ 캠페인
- 아모레퍼시픽, 피부 장수 독자 성분 효능 입증
- LG전자 인도법인, 현지 증시 입성…"인도 국민기업 발돋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주철현 의원 “농어촌 기본소득, 국비 분담률 높이고 대상 지역도 확대해야”
- 2장흥군, 패류생산지역 하수도 보급사업에 국비 66억 원 확보
- 3김한종 장성군수 "안전한 환경 제공 위해 빈틈없이 확인할 것"
- 4원주시의회, 시민이 지켜보고 있다.
- 5명현관 해남군수 "군의 선제적 대응으로 피해 농가 조기 지원"
- 6원주시 공무원 65% “시의회와 관계 적절치 않아…개별 사업 개입 부담”
- 7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가을 프로모션 진행
- 8빙그레, 친환경 전자제품 자원순환 캠페인 실시
- 9남원경찰서, 도내 최초 '순찰차 거점 주차구역' 설치
- 10도성훈 인천교육감, 미래교실 글로벌 협력 나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