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팁,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 선정 ‘올해의 마케팅 회사’ 2개 부문 수상

크리에이팁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전문지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Campaign Asia-Pacific)’이 선정하는 ‘올해의 독립 에이전시’ 은상, ‘올해의 B2C 마케팅 에이전시’ 동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Agency of the Year Awards)’는 아태지역 17개 국가를 5개 권역으로 나눠, 매해 12월에 우수한 성과를 낸 기업을 평가한다. 크리에이팁은 지난 2020년 ‘올해의 소셜 에이전시’부문을 수상한바 있다.
크리에이팁은 클라이언트 기업과 브랜드의 성장 단계를 진단하고 대외적인 환경 요인을 분석해 브랜딩과 퍼포먼스 마케팅의 밸런스를 맞춰 전략적 마케팅을 펼쳤다며, 이러한 점이 코로나19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시너지를 만들어냈다고 설명했다.
또한 브랜드와 소비자의 접점 확대를 위한 매체 선정, 소비자와의 공감대 형성을 우선으로 하는 콘텐츠 제작 능력, 디지털 매체뿐만 아니라 전통 매체(ATL)까지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브랜드 집중도와 인지도를 단기간에 끌어 올렸다는 점에서 B2C 마케팅 활동에도 주목할 만한 성과를 보였다고 덧붙였다.
공득일 크리에이팁 대표는 “매해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따라 역량을 집중하는 분야가 달라지는데 이러한 전략적 노력에 대해 인정을 받아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대표하는 글로벌 마케팅 그룹으로서 마케팅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우리는 하나”…진에어·에어부산·에어서울 합동 등반 대회
- 에몬스, 산업인력공단서 감사패…“국제기능올림픽 지원 공로”
- 함께일하는재단, ‘소셜벤처의 기술혁신과 글로벌 진출 전략’ 웨비나
- LS일렉트릭, 1분기 영업익 873억원…전년비 6.9% 감소
- 한국타이어, 중대형 카고 트럭용 타이어 출시
- HS효성첨단소재, 친환경 고성능 탄소섬유 개발 박차
- "크보(KBO)빵 없어 못 판다"…팬심 자극하는 ‘야구 마케팅’
- 포스코그룹, 현대차그룹과 미래 모빌리티 시장 선도 '맞손'
- LG전자, 텀블러 세척기 출시…"스벅 등 B2B 신사업 영역 확장"
- 호반호텔앤리조트, 지구의 날 맞아 ‘아일랜드 오션 러닝’ 행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국민 불법도박 근절과 건강한 병영문화 위한 아이디어 찾기
- 2보훈복지의료공단, 노사 합동 산불 피해 구호 성금 5440만원 전달
- 3광양경자청, 일본서 투자유치 본격 추진
- 4해경교육원-중부대, 업무협력 협약식
- 5윤병태 나주시장, '봉황면, 미래는 청년 책임' 주제 간담회
- 6"옷깃만 스쳐도 관련주?"…대선판 달아오르자 정치테마주 '들썩'
- 7“우리는 하나”…진에어·에어부산·에어서울 합동 등반 대회
- 8에몬스, 산업인력공단서 감사패…“국제기능올림픽 지원 공로”
- 9무안군, 뱀장어 치어 6000마리 영산강 방류
- 10여수시, GS칼텍스 노사·여수광양항만공사와 취준생 후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