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팁,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 선정 ‘올해의 마케팅 회사’ 2개 부문 수상

크리에이팁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전문지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Campaign Asia-Pacific)’이 선정하는 ‘올해의 독립 에이전시’ 은상, ‘올해의 B2C 마케팅 에이전시’ 동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Agency of the Year Awards)’는 아태지역 17개 국가를 5개 권역으로 나눠, 매해 12월에 우수한 성과를 낸 기업을 평가한다. 크리에이팁은 지난 2020년 ‘올해의 소셜 에이전시’부문을 수상한바 있다.
크리에이팁은 클라이언트 기업과 브랜드의 성장 단계를 진단하고 대외적인 환경 요인을 분석해 브랜딩과 퍼포먼스 마케팅의 밸런스를 맞춰 전략적 마케팅을 펼쳤다며, 이러한 점이 코로나19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시너지를 만들어냈다고 설명했다.
또한 브랜드와 소비자의 접점 확대를 위한 매체 선정, 소비자와의 공감대 형성을 우선으로 하는 콘텐츠 제작 능력, 디지털 매체뿐만 아니라 전통 매체(ATL)까지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브랜드 집중도와 인지도를 단기간에 끌어 올렸다는 점에서 B2C 마케팅 활동에도 주목할 만한 성과를 보였다고 덧붙였다.
공득일 크리에이팁 대표는 “매해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따라 역량을 집중하는 분야가 달라지는데 이러한 전략적 노력에 대해 인정을 받아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대표하는 글로벌 마케팅 그룹으로서 마케팅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감 출석 MBK 김병주…“홈플러스 회생 책임 다할 것”
- SK그룹, 中企에 핵심 기술 이전…“사업화도 지원”
- “구관이 명관”…게임업계, 신작 흥행 부진에 전략 선회
- LG전자, 인도 증시 입성…“1.8조 자금 미래성장 투자”
- “중견사 첫 자력 회생”…신동아건설, 법정관리 졸업
-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1조 ‘깜짝 실적’…매출 ‘사상 최대’
- 스테이블케이, 패스페이와 국경 간 스테이블코인 협력 전략적 공조
- 콜마BNH, 이승화·윤상현·윤여원 3인 각자대표 체제 본격 가동
- 수앤파트너스, 대만 아시아 태평양 투자 및 혁신 개발 협회와 MOU
-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가을 프로모션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등굣길 교통지도 참여
- 2BPA-부산 남구-신선대감만터미널, '2025년 행복나누기 사업' 맞손
- 3국민의힘 대구시당 여성위원회, 영덕군 취약계층 지원 위해 성금 기탁
- 4대성에너지, “쓰담쓰담 : 마음을 쓰고 희망을 담다” 후원행사 참여
- 5계명문화대학교, 감성 휴식공간 ‘Cafe, 쉼’ 오픈
- 6영남이공대, ‘클로버의 시험 응원 간식 DAY!’로 재학생 응원
- 7화성E&A 신철범 대표, 영남대 본관에 LED 전광판 기증
- 8경주시, ‘환경통합관제센터’ 개소…첨단 환경관리 체계 가동
- 9김천시, 낭만 가득한 가을.. 클래식으로 물들다
- 10수원시 '지구를 위한 도전' 시민들과 챌린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