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팁,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 선정 ‘올해의 마케팅 회사’ 2개 부문 수상
크리에이팁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전문지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Campaign Asia-Pacific)’이 선정하는 ‘올해의 독립 에이전시’ 은상, ‘올해의 B2C 마케팅 에이전시’ 동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Agency of the Year Awards)’는 아태지역 17개 국가를 5개 권역으로 나눠, 매해 12월에 우수한 성과를 낸 기업을 평가한다. 크리에이팁은 지난 2020년 ‘올해의 소셜 에이전시’부문을 수상한바 있다.
크리에이팁은 클라이언트 기업과 브랜드의 성장 단계를 진단하고 대외적인 환경 요인을 분석해 브랜딩과 퍼포먼스 마케팅의 밸런스를 맞춰 전략적 마케팅을 펼쳤다며, 이러한 점이 코로나19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시너지를 만들어냈다고 설명했다.
또한 브랜드와 소비자의 접점 확대를 위한 매체 선정, 소비자와의 공감대 형성을 우선으로 하는 콘텐츠 제작 능력, 디지털 매체뿐만 아니라 전통 매체(ATL)까지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브랜드 집중도와 인지도를 단기간에 끌어 올렸다는 점에서 B2C 마케팅 활동에도 주목할 만한 성과를 보였다고 덧붙였다.
공득일 크리에이팁 대표는 “매해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따라 역량을 집중하는 분야가 달라지는데 이러한 전략적 노력에 대해 인정을 받아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대표하는 글로벌 마케팅 그룹으로서 마케팅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