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저분자 피쉬 콜라겐 신제품 출시

증권·금융 입력 2022-01-27 08:15:05 수정 2022-01-27 08:15:05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경남제약은 27일 저분자 피쉬 콜라겐 식품 결콜라겐플러스 UP’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결콜라겐플러스 UP’은 체내 흡수율이 높은 이탈리아산 저분자 피쉬 콜라겐 1,200mg, 영국산 비타민C 120mg, 독일산 비타민B1.5mg, 비타민B1.5mg가 함유된 식품이다. 기존 제품 대비 피쉬콜라겐 함량이 200mg 더 높아진 것이 특징이다.

 

콜라겐은 엘라스틴, 히알루론산과 함께 피부 속 진피를 구성하는 3대 요소 중 하나로 진피 무게의 약 80%를 차지한다. 피부를 잡아당겼을 때 늘어나지 않고 조직을 단단하게 유지시켜 탄력감을 주는 역할을 한다.

 

피부, , 모발 등에 다량 존재하는 콜라겐은 인체에 필요한 성분이지만 만 25세를 전후로 점차 줄면서 40대 이후로는 급속히 감소한다.

 

콜라겐을 보충할 때는 분자량이 작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흡수에 도움이 된다. 신제품 결콜라겐플러스 UP’은 어류의 비늘에서 효소분해 공법으로 추출한 분자량 약 2,500달톤(Da)이하의 이탈리아산 저분자 피쉬 콜라겐이 원료로 채택된 제품이다.

 

콜라겐 합성의 기본 물질인 비타민C1일 영양성분기준치 120% 함유됐으며 비타민B, 비타민 B1일 영양성분기준치 각각 100% 이상을 함유했다.

 

또한, 엘라스틴가수부해물, 히알루론산, 밀크세라마이드, 알로에베라겔동결건조분말, 아미노산혼합분말, 비오틴 등 부원료 6종이 포함됐으며, 석류착즙분말, 히비스커스추출물분말 등도 더해졌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신제품 결콜라겐플러스 UP’은 기존 결콜라겐플러스대비 콜라겐 함량이 200mg 늘어난 제품으로 고함량의 저분자 피쉬 콜라겐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합하다“50년 역사를 지닌 이탈리아 이탈젤라틴제조사의 피쉬 콜라겐과 영국산 비타민 C 등 고품질 원료를 채택해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만큼 설 명절 선물로도 적합하다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