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앤돌, 신제품 초대형 위도그 난시바인형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2-09 10:29:55
수정 2022-02-09 10:29:55
정의준 기자
0개

인형제조 전문기업 기프트앤돌은 자사의 위도그 브랜드 시리즈 초대형 난시바 인형을 출시 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 론칭한 위도그 인형은 난시바, 난허스키, 난백구, 난닥스로 4가지 구성되어있으며, 소형가방고리부터 중,대형 제품까지 다양하게 판매되고있다.
이번 신제품 초대형 난시바 인형은 약 1m 크기로 부피가 일반 성인보다 커서 바디필로우로 안성맞춤이며, 위도그 특유에 꿀잠 자는 귀여운 표정으로 마치 맛있는 꿈을 꾸는듯한 표정은 다양한 매장에 인테리어 장식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업체 관계자는 “반려견 1000만가구 시대 위도그 시리즈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하고 좋아할 수 있는 인형 브랜드로 만들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尹부부, 구치소서 맞는 추석… "특식 없이 실외 운동 시간 제공"
- 2이재명 대통령, 국정 지지율 53.5%…4주 만에 반등
- 3산업장관, 방미 귀국…"한국 외환시장 민감성 상당한 공감대"
- 4서울시, 취약 어르신 3만5000명에 추석 특식 제공
- 5작년 추석연휴 휴게소서 1인 1만5000원 썼다
- 6OPEC+, 11월 소폭증산 합의…공급과잉 우려 완화
- 7촉법소년 , 2년 간 2만명 넘어…"30% 가까이 늘어"
- 8추석 차례상 비용 20~30만원대…"작년보다 1% 낮아"
- 9K-헤어케어 브랜드 트리셀, 美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전격 런칭
- 10올해 공항 내 속도위반 144건…전년比 2배 상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