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챗, 마케팅 컨퍼런스 '고 글로벌 이벤트 위드 스냅챗' 개최

글로벌 소셜 미디어 스냅챗(Snapchat)이 지난 17일 아시아∙태평양지역을 대상으로 마케팅 컨퍼런스 ‘고 글로벌 이벤트 위드 스냅챗’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스냅챗은 사람들이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하고 현재를 만끽하며 즐길 수 있는 카메라 어플리케이션이다. 스냅챗 이용자들은 스냅챗이 제공하는 AR 필터를 통해 메이크업, 선글라스, 운동화 등 패션 제품 착용까지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비대면 시대를 맞아 디올, 구찌 등 명품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AR 필터로 제공해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한 바 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스냅챗 내부 인사들이 연사로 참여해 ‘차세대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가능성’, ‘AR 카메라 기술;, ‘마케팅 성공사례’, ‘스냅챗 세대’에 대해 소개했다.
특히 스냅챗은 경험과 스토리텔링을 중요시하고 새로운 기술에 빠르게 적응하는 MZ세대를 ‘스냅챗 세대(Snapchat Generation)’라고 정의하고 스냅챗 광고’(Snapchat Ads)서비스가 기업들이 규모에 상관없이 전세계 MZ세대들과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플랫폼이라고 설명했다.
케이티런 카르터(Kathryn Carter) APAC의 총괄 매니저는 “스냅챗 광고는 규모나 업종에 상관없이 모든 사업을 위해 만들어진 서비스다”라며 “차세대 가장 큰 소비 영향력을 가진 전세계 스냅챗 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하고 있는 다양한 기업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감 출석 MBK 김병주…“홈플러스 회생 책임 다할 것”
- SK그룹, 中企에 핵심 기술 이전…“사업화도 지원”
- “구관이 명관”…게임업계, 신작 흥행 부진에 전략 선회
- LG전자, 인도 증시 입성…“1.8조 자금 미래성장 투자”
- “중견사 첫 자력 회생”…신동아건설, 법정관리 졸업
-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1조 ‘깜짝 실적’…매출 ‘사상 최대’
- 스테이블케이, 패스페이와 국경 간 스테이블코인 협력 전략적 공조
- 콜마BNH, 이승화·윤상현·윤여원 3인 각자대표 체제 본격 가동
- 수앤파트너스, 대만 아시아 태평양 투자 및 혁신 개발 협회와 MOU
-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가을 프로모션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등굣길 교통지도 참여
- 2BPA-부산 남구-신선대감만터미널, '2025년 행복나누기 사업' 맞손
- 3국민의힘 대구시당 여성위원회, 영덕군 취약계층 지원 위해 성금 기탁
- 4대성에너지, “쓰담쓰담 : 마음을 쓰고 희망을 담다” 후원행사 참여
- 5계명문화대학교, 감성 휴식공간 ‘Cafe, 쉼’ 오픈
- 6영남이공대, ‘클로버의 시험 응원 간식 DAY!’로 재학생 응원
- 7화성E&A 신철범 대표, 영남대 본관에 LED 전광판 기증
- 8경주시, ‘환경통합관제센터’ 개소…첨단 환경관리 체계 가동
- 9김천시, 낭만 가득한 가을.. 클래식으로 물들다
- 10수원시 '지구를 위한 도전' 시민들과 챌린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