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더비비고’, CJ더마켓서 새학기·새출발 응원 이벤트
경제·산업
입력 2022-03-10 17:17:13
수정 2022-03-10 17:17:13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CJ제일제당 ‘더비비고’가 새학기·새출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더비비고는 한국영양학회의 검증을 받은 CJ의 제품설계 기준인 ‘CJ 영양설계 가이드라인’에 따라 개발된 제품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13일까지 CJ더마켓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재택근무와 원격수업이 이뤄지는 가운데 간편하면서도 맛있고 건강한 식사준비에 도움이 되고자 한 취지로 준비됐다.
본 이벤트는 특별구성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수삼갈비탕을, 선착순 50명에게는 더비비고 고급타올을 증정한다. 또한, 더비비고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어린이 청력보호 무선 헤드셋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집밥 수준의 맛 품질에 건강, 영양까지 확보한 더비비고가 건강한 식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더 다양한 메뉴로 소비자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작년 영업익 2346억원…전년比 49%↑
- “신축 아파트 희소성 더 커진다”…‘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2·3단지’ 선점 경쟁 후끈
- 방통위, 광고메시지 '친구톡' 준비 카카오에 "스팸 방지 협조 요청"
- HLB 진양곤, 간암 신약 불발 ‘사과’…“끝 아니다”
- 발란, 결국 법정관리…미정산 대금 130억 불투명
- 보험 수수료 공개가 생존 위협?…소비자 “환영”
- 신영證 등 증권사 연대, ‘홈플러스’ 형사고소…MBK는?
- 대우건설 김보현, 재도약 다짐…'안전' 최우선 과제로
- “中企 판로확대 돕는다면서”…‘T커머스 허가’ 하세월
- 코웨이 ‘집중투표제’ 도입 불발…행동주의 펀드 완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