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남성 라인 뮤즈로 배우 구교환 발탁
메트로시티가 30주년을 맞아 남성 라인의 새로운 뮤즈로 배우 구교환을 발탁하고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배우 구교환은 이번 캠페인에서 22SS 시즌 ‘LOVE FLOWER’를 주제로 설렘과 사랑, 행복이라는 감정의 다양한 변화를 특유의 분위기로 표현하며 대세 배우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메트로시티의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헤리티지 1992 프린트와 라로사 방패 와펜이 돋보이는 메트로시티의 30주년 기념 수트 셋업에 브랜드 로고가 눈에 띄는 볼캡, 절개 배색 디테일을 더해 이번 시즌의 메인 테마인 ‘테일러드 스포티즘’ 무드를 자아냈다.
특히 백으로는 클래식하며 모던한 디자인의 브리프 케이스 및 클러치를 매치했다. 크로세비아 프레스 기법을 통해 세 줄의 선이 교차되는 패턴을 더한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비즈니스 캐주얼을 추구하는 남성 직장인의 세련된 봄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넷플릭스 시리즈 ‘D.P’와 영화 ‘모가디슈’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구교환이 메트로시티가 추구하는 이미지에 부합한다고 생각해 뮤즈로 선정했다”라며 “앞으로 구교환과의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남성 라인의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교환의 광고 영상에서는 메트로시티의 여성 라인 뮤즈인 미나가 착용해 화제가 된 라로사 컬렉션의 네크리스도 만날 수 있다. 매혹적인 화이트 장미를 모티브로 찬란하게 피어나는 낙원의 장미 꽃잎을 섬세하게 표현한 주얼리로, 부드러운 라인감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한 하이 퀄리티 컬렉션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