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퍼퓸 브랜드 ‘메종 21G’ 국내 공식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2-03-18 08:52:03
수정 2022-03-18 08:52:03
정의준 기자
0개

프렌치 퍼퓸 브랜드 ‘메종 21G(Maison 21G)’가 유럽과 아시아 등을 거쳐 국내에 공식 런칭했다고 밝혔다.
메종 21G는 국내에서 흔히 만나볼 수 없는 비스포크 퍼퓸 브랜드로, 35가지 천연 향을 고객이 직접 조합해 1,000여 가지 이상의 개성있는 향을 제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조향에 대한 이해가 없더라도 머신러닝 기반의 AI퀴즈 앱을 통해 향 조합을 추천받거나 아틀리에 내 전문 센트 디자이너의 도움을 받으아 부담 없이 나만의 니치향수를 만들 수 있으며, 향수병에 UV각인으로 고객이 원하는 이미지와 문자 등을 새기는 것도 가능하다.
천연 재료를 사용하며 동물실험, 유전자변이 등을 하지 않은 비건(Vegan) 제품으로 환경 보호에 힘쓰기 위해 90% 이상의 생분해성 물질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조말론, 딥디크와 같이 캔들과 디퓨져 등의 홈 컬렉션을 보유해 다양한 센트 제품 라인업 역시 국내 공식 출시 예정이다.
한편 메종 21G는 현재 청담동에 조향 워크샵 프로그램 전문 매장인 ‘청담 아틀리에’를 오픈했으며, 플래그쉽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을 연이어 오픈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케이투세이프티, 초경량 안전화 ‘LT-121∙122’ 출시
- 라쿠텐 트래블, ANA항공과 김포-하네다 노선 할인 프로모션
- 홀트아동복지회,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시상식 개최
- 스탠드오일, ‘2025 SPRING SUMMER 컬렉션’ 출시
- 생명보험교육문화센터, 청소년 금융보험 진로 체험학습
- “커플팰리스2에 나온 쇼파가 이거였어?”…자코모, 제작 지원
- SMEG, 반자동 에스프레소머신 ‘EGF03’ 출시
- “원하는 선물로 바꾸세요”…깊카, 디지털 선물 플랫폼 오픈
- 페어몬트 서울 마리포사, ‘미슐랭 갈라 디너’ 개최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이탈리아 디자인의 날’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화재, '제3회 데이터기반 리스크관리 경진대회' 개최
- 2‘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동수원’, 7~8일 무순위 당첨자 계약
- 3다림티센, 회전근개 치료용 동종진피 ‘ALLOSYS D’ 출시
- 4원주시, 2025년 SNS서포터즈 위촉식 개최
- 5원주시, 해빙기 취약시설 안전사고 예방 총력 대응
- 6케이투세이프티, 초경량 안전화 ‘LT-121∙122’ 출시
- 7현대해상, 자동차보상 AI음성안내 시스템 확대
- 8현대커머셜, 지난해 당기순익 1934억원…전년 대비 45.2% 증가
- 9현대카드, 지난해 순이익 3164억원…전년比 19.4%↑
- 10속초의료원 특정감사 결과 발표 및 후속 조치 신속 시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