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퍼퓸 브랜드 ‘메종 21G’ 국내 공식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2-03-18 08:52:03
수정 2022-03-18 08:52:03
정의준 기자
0개

프렌치 퍼퓸 브랜드 ‘메종 21G(Maison 21G)’가 유럽과 아시아 등을 거쳐 국내에 공식 런칭했다고 밝혔다.
메종 21G는 국내에서 흔히 만나볼 수 없는 비스포크 퍼퓸 브랜드로, 35가지 천연 향을 고객이 직접 조합해 1,000여 가지 이상의 개성있는 향을 제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조향에 대한 이해가 없더라도 머신러닝 기반의 AI퀴즈 앱을 통해 향 조합을 추천받거나 아틀리에 내 전문 센트 디자이너의 도움을 받으아 부담 없이 나만의 니치향수를 만들 수 있으며, 향수병에 UV각인으로 고객이 원하는 이미지와 문자 등을 새기는 것도 가능하다.
천연 재료를 사용하며 동물실험, 유전자변이 등을 하지 않은 비건(Vegan) 제품으로 환경 보호에 힘쓰기 위해 90% 이상의 생분해성 물질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조말론, 딥디크와 같이 캔들과 디퓨져 등의 홈 컬렉션을 보유해 다양한 센트 제품 라인업 역시 국내 공식 출시 예정이다.
한편 메종 21G는 현재 청담동에 조향 워크샵 프로그램 전문 매장인 ‘청담 아틀리에’를 오픈했으며, 플래그쉽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을 연이어 오픈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폐암약 ‘렉라자’, ‘타그리소’와 승부…약값이냐 내성이냐
- 기생충 감염이 옛말? ‘희귀 감염’은 오히려 사례 늘어
- 서울대병원 “미토콘드리아 펩타이드로 당뇨병 진행 늦춘다”
- 코로나19 확산세 지속…어르신·면역저하자는 마스크 쓰세요
- 늦여름 막바지 더위에 해수온도 상승…'비브리오 식중독' 주의
- 국내에서 ‘폐이식’ 가장 많이 한 병원은?
- '식품 불안정'이 심혈관 건강 해친다
- 제약·바이오 상생의 장 ‘2025 바이오 상생교류회’ 개최
- 사노피 4가 수막구균 백신 ‘멘쿼드피’, 생후 6주 이상 접종 확대
- 고지혈증, 10년 만에 3배 증가... 젊은층도 위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원시, 새빛공원 축제 개막,,공원 사업 ‘첫 성과’
- 2경기도 도시재생사업, 집행률 저조 지적
- 3영천시, 제16회 스타영천 오픈 배드민턴대회 성황리 개최
- 4영천시, ‘청렴문화주간’ 운영. . .세대 간 공감과 소통의 장 마련
- 5포항시의회 의원연구단체 ‘포항기업 정주화 연구회’, 지역 창업기업 정주화 정책연구 중간보고회 개최
- 6김천시, ‘2026년도 김천시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 7영진전문대, ‘제16회 2025 대구학생로봇경진대회’ 성료
- 8영진전문대 파크골프경영과, 제6회 재학생 파크골프대회 성료
- 9원자력환경공단,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 10포항시, 제1회 소셜퐝퐝마켓 개최…사회적경제기업 우수 상품 한자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