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그룹, '읏맨' 활약상 담은 신규 TV광고 '불가사리'편 공개
증권·금융
입력 2022-03-18 10:56:33
수정 2022-03-18 10:56:33
윤다혜 기자
0개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OK금융그룹은 자사 대표 캐릭터인 ‘읏맨’의 활약상을 담은 신규 TV광고 '불가사리'편 방영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규 TV광고는 최근 선보인 '오징허'편에 이어 한층 진화한 '3세대 읏맨'과 새로운 악당인 '불가사리'가 등장한다. 불가사리는 '가능하지 않다'는 의미의 불가(不可)와 동음이의어라는 점에서 착안했다. 이번에 공개된 TV광고는 읏맨이 연애, 결혼, 출산, 내 집 마련 등 N가지를 포기한 사람들을 일컫는 신조어인 'N포세대'를 노리는 불가사리를 물리치고 N포세대에게 용기를 준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OK금융그룹 관계자는 "여러 금융 빌런으로부터 시민을 보호하는 ‘금융 영웅 읏맨’의 활약상을 일관되게 선보이며 OK금융그룹만의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독특한 브랜드 마케팅 통해 고객의 올바른 금융생활을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yund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 '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사상 첫 3500 돌파
-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 마스턴투자운용, 상업용 부동산 분석 담은 ‘마스턴 인사이트’ 공식 런칭
- 미건라이프사이언스, 보급형 척추온열기 '리본라이트' KC인증 획득
- 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BNK신용정보, 추석 맞아 '행복한 희망나눔' 행사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부, '매각 난항' NXC 상속세 물납주식…배당수익 128억 확보
- 2“실업급여 기간 연장, 장기 실업 늘리고 재취업 효과는 제한적”
- 3제조업 전기 사용 고객 16년 만에 감소…“경기 회복 지연 여파”
- 4예정처, 향후 5년 잠재성장률 ‘1%대’ 전망…노동·자본 기여도 둔화
- 5불황 속 와인 열풍 ‘주춤’…국산맥주·소주 매출은 여전히 ‘탄탄’
- 6박명호(전 계명문화대 총장) 씨 별세
- 7尹부부, 구치소서 맞는 추석… "특식 없이 실외 운동 시간 제공"
- 8이재명 대통령, 국정 지지율 53.5%…4주 만에 반등
- 9산업장관, 방미 귀국…"한국 외환시장 민감성 상당한 공감대"
- 10서울시, 취약 어르신 3만5000명에 추석 특식 제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