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그룹, '읏맨' 활약상 담은 신규 TV광고 '불가사리'편 공개
증권·금융
입력 2022-03-18 10:56:33
수정 2022-03-18 10:56:33
윤다혜 기자
0개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OK금융그룹은 자사 대표 캐릭터인 ‘읏맨’의 활약상을 담은 신규 TV광고 '불가사리'편 방영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규 TV광고는 최근 선보인 '오징허'편에 이어 한층 진화한 '3세대 읏맨'과 새로운 악당인 '불가사리'가 등장한다. 불가사리는 '가능하지 않다'는 의미의 불가(不可)와 동음이의어라는 점에서 착안했다. 이번에 공개된 TV광고는 읏맨이 연애, 결혼, 출산, 내 집 마련 등 N가지를 포기한 사람들을 일컫는 신조어인 'N포세대'를 노리는 불가사리를 물리치고 N포세대에게 용기를 준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OK금융그룹 관계자는 "여러 금융 빌런으로부터 시민을 보호하는 ‘금융 영웅 읏맨’의 활약상을 일관되게 선보이며 OK금융그룹만의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독특한 브랜드 마케팅 통해 고객의 올바른 금융생활을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yund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금융그룹, 시니어 일자리 창출 지원 도시락 제조시설 개소
- 카카오뱅크, 글로벌 AI 학회서 논문 채택…"글로벌 수준 금융 AI 기술력 입증"
- 한화證, 美 크리서스와 디지털자산 인프라 구축 MOU 체결
- 코람코, 2026년 상업용 부동산 전망… “양극화 넘는 초양극화 온다”
- 하나금융 CEO 6명 연임…F&I 대표에 이은배 부행장
- [인사] 농협중앙회·농협경제지주·농협하나로유통
- 카카오뱅크, 기업대출 연체 기준 강화…건전성 고삐
- 스팩株, 내년부터 IPO 규제 완화…상장 활기 띨까
- 흥국생명 "이지스 매각 절차 불공정"…법적 대응 예고
- 오브젠, AI 마케팅 2.0 시대 연다…KB국민카드와 ‘AIMs 2.0’ 계약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글로벌 인재 키우는 '세계전래놀이 체험' … "세계 어린이 문화 이해하게 돼"
- 2BMW 코리아 미래재단, 2025 온동네 교육기부 박람회서 '주니어 캠퍼스' 운영
- 3한국타이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그랑프리 등 3개 부문 수상
- 4신세계免, 알리페이플러스 초청 중국·홍콩 기자단과 FIT 전략 공유
- 5GM 한국사업장, 협신회와 '사랑의 선물상자 만들기' 행사 개최
- 6하나금융그룹, 시니어 일자리 창출 지원 도시락 제조시설 개소
- 7이마트,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딸기 케이크 출시
- 8GS칼텍스, 여수 청소년 진로탐색 프로그램 진행
- 9카카오뱅크, 글로벌 AI 학회서 논문 채택…"글로벌 수준 금융 AI 기술력 입증"
- 10한화證, 美 크리서스와 디지털자산 인프라 구축 MOU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