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0.0', 올해 첫 라이브커머스…봄맞이 '캠프닉' 콘셉트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오비맥주의 카스가 봄맞이 ‘캠프닉(캠핑+피크닉)’ 콘셉트로 라이브커머스에서 ‘카스 0.0’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근교에서 가볍게 즐기는 문화인 ‘캠프닉’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카스 0.0는 따뜻한 봄날, 근교로 떠나는 ‘캠프닉’에 비알코올과 낮은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의 매력을 알리고자 기획했다.
올해 처음 열리는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지난 10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것으로, 11번가와 손잡고 오는 22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실제 첫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는 한 시간 만에 약 1,500건 이상의 주문을 달성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카스 0.0는 비알코올 제품으로 라이브커머스를 통해서도 손쉽게 주문할 수 있다는 점이 높은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
이번 방송의 쇼호스트는 개그맨 김재우가 맡는다. 캠프닉 메뉴인 치킨, 바베큐 등을 카스 0.0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며 MZ세대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할 예정이다.
판매상품은 카스 0.0 330ml로 구성된 48캔, 24캔, 12캔 패키지로, 최대 26% 할인된다.
구매고객에게 11번가 2,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봄을 맞아 당일로 떠나는 나들이에서 주류가 부담스러운 상황일 때 풍미를 가득 담은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것"이라며 "카스 0.0와 함께 더욱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다시온이 만든 유기동물 프로젝트"…‘다시온 2026 캘린더 프로젝트’ 론칭
- 한화에어로, 국내 최초 R&D·마케팅용 K9 자체 보유
- 한유원-수자원공사, 협력 중소기업 동반성장포인트 전달식 개최
- HD현대, '5년 내 매출 100조' 미래 성장 로드맵 제시
- 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 단행…AI·EPC 시너지 극대화
- 소상공인연합회, "쿠팡 사태 소상공인 2차 피해 시 집단 소송"
- 에이슬립, 종근당과 조기진단 기반 통합 관리 모델 구축 추진
- 롯데마트, 연말 결산 프로모션 ‘통큰세일’ 행사 진행
- 중기부, 2025 납품대금 연동 우수기업 포상식 개최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파리 현지 인기 케이크 한정판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다시온이 만든 유기동물 프로젝트"…‘다시온 2026 캘린더 프로젝트’ 론칭
- 2인천시, 수도권 대중교통 통합체계 논의 본격화
- 3인천시 중봉터널, 민간투자사업 본궤도
- 4당진시, AI산업 거점 도약 시동
- 5용인특례시,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8곳 인증서·현판 수여
- 6수원특례시, 도시재생뉴딜사업 핵심 ‘매산동 복합청사’ 개청
- 7천안시, 스마트그린산단 성과 공유…첨단 산단 전환 박차
- 8한화에어로, 국내 최초 R&D·마케팅용 K9 자체 보유
- 9한국수력원자력, 상생결제 확산의 날 중기부 장관상 표창 수상
- 10경주시, '2025년 지역재생 성과 공유 및 컨퍼런스’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