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0.0', 올해 첫 라이브커머스…봄맞이 '캠프닉' 콘셉트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오비맥주의 카스가 봄맞이 ‘캠프닉(캠핑+피크닉)’ 콘셉트로 라이브커머스에서 ‘카스 0.0’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근교에서 가볍게 즐기는 문화인 ‘캠프닉’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카스 0.0는 따뜻한 봄날, 근교로 떠나는 ‘캠프닉’에 비알코올과 낮은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의 매력을 알리고자 기획했다.
올해 처음 열리는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지난 10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것으로, 11번가와 손잡고 오는 22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실제 첫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는 한 시간 만에 약 1,500건 이상의 주문을 달성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카스 0.0는 비알코올 제품으로 라이브커머스를 통해서도 손쉽게 주문할 수 있다는 점이 높은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
이번 방송의 쇼호스트는 개그맨 김재우가 맡는다. 캠프닉 메뉴인 치킨, 바베큐 등을 카스 0.0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며 MZ세대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할 예정이다.
판매상품은 카스 0.0 330ml로 구성된 48캔, 24캔, 12캔 패키지로, 최대 26% 할인된다.
구매고객에게 11번가 2,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봄을 맞아 당일로 떠나는 나들이에서 주류가 부담스러운 상황일 때 풍미를 가득 담은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것"이라며 "카스 0.0와 함께 더욱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티웨이,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10만여명 탑승
- 2정부 “추석연휴, 정보시스템 복구 골든타임”
- 3고속도로 통행료 '상습 미납' 5년간 256만대 달해
- 4네이버, 추석 지도서비스 업데이트..."신호등 본다"
- 5스타벅스 커피 쿠폰, '추석연휴' 인기 모바일 상품권 1위
- 6금감원, 연말 '소비자보호' 키워드 기반 조직 개편
- 7"SKT, 해킹 여파 제한적…AI 동력 기업가치 재평가"
- 8르노코리아 전기차 ‘세닉’ 250만원 특별 구매지원금
- 9국민연금 가입자 상반기 26만명 줄어…수급자는 10만명 증가
- 10뉴욕증시, 연방정부 셧다운 불구 연일 '최고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