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잡화점, 간편 간식 신제품 2종 출시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의 샵인샵 생활 브랜드 '감성잡화점'이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팝꽃’과 ‘감성 콜드브루 스틱’을 출시했다.
‘팝꽃’은 '감성잡화점'이 콘텐츠 커머스 브랜드 '잇트리밍'과 함께 선보인 콜라보 스낵제품으로 단짠단짠한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으로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소포장으로 여행, 캠핑은 물론 집이나 차량으로 이동할 때도 편하게 취식 가능하며, 벚꽃을 닮은 포장 디자인으로 기분까지 즐겁게 만들어준다.
함께 출시된 '감성 콜드브루 스틱'은 가루가 아닌 원액을 30ml 1회용 포장에 담긴 제품으로 콜롬비아 원두의 묵직한 다크초콜릿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물과 우유의 온도에 따라 차갑게도 혹은 따뜻하게 그때 그때 원하는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감성커피도 특유의 달콤한 크림과 고소한 맛으로 휴게소와 지하철역에서 인기를 끌었던 디저트 ‘델리만쥬’를 메뉴에 추가했다. 커피, 차, 에이드 어떤 음료와도 꿀케미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MZ세대부터 기성세대 입맛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변하는 상황에 맞추어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감성커피를 즐기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델리만쥬와 감성잡화점 신제품은 모두 감성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은평성모병원 “폐 기능 보존하는 '단일공 흉강경 폐암 수술', 안전하고 효과적”
- 인천힘찬종합병원, ‘우수내시경실’ 인증 획득
- 담배 피우세요? 후두암도 조심하셔야 합니다
- 이대비뇨기병원 고영휘 교수, ‘순수단일공 수술법’ 개발…비뇨기 종양에 적용
- 인천세종병원 이상명 부장, 담낭·탈장·충수 수술 3600례 기록
- 간단한 초음파 검사로 ‘난소암 수술’ 난이도 예측한다
- 아리바이오 “먹는 치매 국산 신약, 성공 기대 커졌다”
- 류마티스·건선 등 만성 염증, 유전자 스위치 조절해 잡는다
- 연세의료원, 아시아 지역 간 건강관리 수준 높인다
- 고려대 고령사회연구원, '초고령사회와 디지털 전환' 국제심포지엄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덕신EPC, 미국 조지아서 ‘스피드데크’ 샘플 시공 완료
- 2“우주항공 도시로”…경남도, 도민상생 토크 개최
- 3‘CJ 장남’ 이선호, 지주사 복귀…승계·합병 속도 내나
- 4“켜자마자 광고부터?”…카카오톡 정체성 잃나
- 5현대제철 비정규직 1892명, 원청 집단고소
- 6현대모비스, ‘車반도체·로보틱스’ 미래 성장 동력 육성
- 7‘2025 건설의날’ 기념식 개최…“중대재해 근절” 한 뜻
- 8주가로 번진 노란봉투법…로봇株 웃고 건설株 울고
- 9“사람처럼 일해요”…조선·철강업계 로봇 투입 ‘속속’
- 10업비트는 법인, 빗썸은 개인…고객 유치전 '치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