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잡화점, 간편 간식 신제품 2종 출시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의 샵인샵 생활 브랜드 '감성잡화점'이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팝꽃’과 ‘감성 콜드브루 스틱’을 출시했다.
‘팝꽃’은 '감성잡화점'이 콘텐츠 커머스 브랜드 '잇트리밍'과 함께 선보인 콜라보 스낵제품으로 단짠단짠한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으로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소포장으로 여행, 캠핑은 물론 집이나 차량으로 이동할 때도 편하게 취식 가능하며, 벚꽃을 닮은 포장 디자인으로 기분까지 즐겁게 만들어준다.
함께 출시된 '감성 콜드브루 스틱'은 가루가 아닌 원액을 30ml 1회용 포장에 담긴 제품으로 콜롬비아 원두의 묵직한 다크초콜릿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물과 우유의 온도에 따라 차갑게도 혹은 따뜻하게 그때 그때 원하는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감성커피도 특유의 달콤한 크림과 고소한 맛으로 휴게소와 지하철역에서 인기를 끌었던 디저트 ‘델리만쥬’를 메뉴에 추가했다. 커피, 차, 에이드 어떤 음료와도 꿀케미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MZ세대부터 기성세대 입맛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변하는 상황에 맞추어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감성커피를 즐기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델리만쥬와 감성잡화점 신제품은 모두 감성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BBQ, 美 인디애나주에 신규점 오픈…30번째 주 진출
- 2LS에코에너지, 3분기 영업이익 125억원…전년동기 대비 13.5%↑
- 3BMW 코리아,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서 한정판 모델 전시
- 4쌍용건설, 아프리카 적도기니 '바타 국제공항' 준공
- 5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 시행…"반도체 사업 신설"
- 6MBK·영풍 "고려아연, 명분·실리 챙겨"…고려아연은 '시세조정 의혹' 조사 요구
- 7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8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9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10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