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합동양조 ‘2022 대학생 생탁 디자인 공모전’ 개최
문화·생활
입력 2022-04-25 09:17:18
수정 2022-04-25 09:17:18
정의준 기자
0개
부산합동양조 ‘생탁’이 오는 27일부터 5월 20일까지 ‘2022 대학생 생탁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랜 세월 부산대표 막걸리 브랜드로 지역 시민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생탁’은 라벨 디자인을 통해 대학생들의 젊은 생각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공모전을 진행한다.
‘좋은 친구’를 키워드 주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MZ 세대뿐만 아니라 폭넓은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디자인을 지향하며 수상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상패가 수여된다. 특히 이번 공모전에서 1등으로 당선된 작품은 ‘부산 브랜드 페스타’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생탁’의 여름 시즌 패키지로 적용되어 부산, 경남뿐만 아니라 전국으로 유통될 예정이다.
부산합동양조 관계자는 “이번 2022 대학생 생탁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자신이 만든 디자인이 편의점, 마트, 식당 등 전국 매장에서 디스플레이되는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MZ 세대와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산합동양조 ‘생탁’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2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3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4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5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6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7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 8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9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 10광주시 교육청, 제주항공 참사 학생 유가족에 ‘SOS 지원금’ 지급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