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창문형 에어컨 출시…“실외기 일체형”
경제·산업
입력 2022-05-16 19:58:42
수정 2022-05-16 19:58:42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삼성전자가 방마다 개별 냉방을 원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2022년형 창문형 에어컨 '윈도우핏'을 출시했습니다.
실외기가 일체형으로 설계되는 윈도우핏은 이동이나 설치가 편리하고, 에어컨을 사용하지 않는 계절에는 간단하게 분리 후 보관이 가능합니다.
특히 창문 일체형 설치 프레임이 적용돼 간편한 설치와 공간활용이 가능합니다. 설치 환경에 따라 거치형, 창문 매립형 등 전용 프레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추가된 스마트 기능으로 외부에서도 작동이 가능해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줄일 수 있고, 35dB 저소음으로 편안한 숙면도 가능할 전망입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티오더스테이, KT와 AI 호텔 서비스 이관 및 고도화 협약 체결
- 뚜레쥬르, 디즈니코리아와 '주토피아2' 테마 신제품 3종 출시
- 에이블리, 브랜드 카테고리 거래액 역대 최고치 기록
- [부고] 황준경(LG전자 홍보 책임)씨 부친상
- BC카드, AI·디지털 결제 기술로 해외 금융시장 진출 가속화
- 오뚜기, 간편식 수요 맞춰 '오즈키친 가라아게' 출시
- 신세계V, 기프트 전문관 ‘홀리데이 기프트 하우스’ 오픈
- 지난달 서울 아파트 거래량 급증…"작년 比 176%↑"
- LS 일렉트릭, 일본 계통연계 ESS 시장 공략 가속도
- 쿠팡, 중증장애인 e스포츠 선수 고용 위해 MOU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티오더스테이, KT와 AI 호텔 서비스 이관 및 고도화 협약 체결
- 2뚜레쥬르, 디즈니코리아와 '주토피아2' 테마 신제품 3종 출시
- 3한울반도체 “비트로 인수…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진출”
- 4키움증권, 낙인배리어 35% 글로벌지수 ELS 출시
- 5에이블리, 브랜드 카테고리 거래액 역대 최고치 기록
- 6키움증권, ‘제18기 고객패널’ 모집
- 7황준경(LG전자 홍보 책임)씨 부친상
- 8BC카드, AI·디지털 결제 기술로 해외 금융시장 진출 가속화
- 9오뚜기, 간편식 수요 맞춰 '오즈키친 가라아게' 출시
- 10신협, 임직원 참여형 ESG 자원순환 캠페인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