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V, 기프트 전문관 ‘홀리데이 기프트 하우스’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5-11-28 09:11:51 수정 2025-11-28 09:11:51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12월 25일까지 4주간 운영해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 제공

[사진=신세계V]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는 기프트 전문관 ‘홀리데이 기프트 하우스’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쇼핑 대목을 겨냥해 선물 선택의 편의성과 고객 혜택을 높여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기프트관은 12월 25일까지 4주간 운영한다.

신세계V 기프트 하우스에서는 니치 향수, 화장품, 골프웨어 등 브랜드를 엄선해 소개한다. 또한 구매 데이터와 고객 선호도를 분석해 가격대, 선물 대상별 등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브랜드별 쇼핑백과 선물 포장 서비스,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다양한 뷰티 제품을 특별 패키지와 구성으로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 딥티크 리미티드 오 드 퍼퓸 오르페옹, 산타마리아노벨라 바디 듀오 세트 등이 있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에르노 다운 패딩 코트, 어그 클래식 미니 부츠  등 겨울 시즌 선물에 적합한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기프트관 오픈을 기념해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12월 7일까지 주요 기프트 제품을 구매하면 제품당 5000 e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기프트관에 있는 모든 제품은 모바일로도 선물 가능하다. 신세계V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주소 확인 없이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선물과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연말 선물 수요가 확대되는 시기에 맞춰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도록 기프트관을 기획했다”면서 “향후에도 기프트 하우스를 통해 시즌별 특성에 맞춘 상품과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