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오, NFT 마켓 블루베이 ‘01etc’로 리브랜딩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델리오는 NFT 마켓플레이스 블루베이가 ‘01etc(공일이티씨)’로 리브랜딩을 단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블루베이는 ‘NFT의 시작, 01etc로부터’라는 슬로건 아래 ‘01etc(공일이티씨)’로 서비스명을 변경하고 세상의 모든 NFT 상품을 담아낼 것이라는 새로운 서비스 정체성을 표명했다. 디지털아트 위주의 마켓에서 디지털아트, NFT금융 등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01etc의 0과 1은 컴퓨터 정보처리 방식인 2진수로 디지털로 발행되는 NFT를, etc는 무에서 유로 가는 과정으로 NFT와 관련된 모든 것들을 01etc에서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아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01etc는 리브랜딩의 일환으로 새로운 비전을 담아낸 BI(브랜드 아이덴티티)도 공개했다. 01etc는 세계관의 중심점 역할을 하는 캐릭터도 준비했다. 우주비행사 ‘캡(Cap)’은 우주에서 빛나는 NFT 행성 ‘01etc’으로의 여정을 함께 한다. 브랜드 스토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추후 01etc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01etc 관계자는 “이번 리브랜딩은 디지털아트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간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한 첫 걸음”이라며 “희소성 있는 NFT에 대해 관심도가 높은 MZ세대들을 위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01etc가 NFT 플랫폼을 대변하는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 잡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올해 산타는 코스닥으로? ‘천스닥 시대’ 가시권
- 삼성생명, '일탈회계' 3년 만에 중단…12.8조 자본 이동
- '함영주 2기' 인사 앞둔 하나금융…체질 개선 속도내나
- 농협중앙회 등 한국협동조합협의회 총 4억원 규모 쌀 기부
- 캠코, 2만여개 기관 사무용 폐가구 자원순환 원스톱 지원
- KB국민카드, 갤럭시 마카오 리조트 단독 프로모션 실시
- 카카오페이, 수능 끝난 고3 대상 금융교육 진행
- NHN페이코, 다이소몰 연말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업비트 '코인 모으기' 누적 투자액 4400억 돌파…이용자 21만명 넘
- 한화손보, 캐롯 모바일앱에 여성 전용 메뉴 '여성라운지' 신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굿네이버스 전북동부지부-남원하늘중, '소녀생각 KIT' 전달
- 2이숙자 남원시의원, '제20회 자원봉사자의 날' 감사패 받아
- 3동두천시, 미군 공여구역 개선 방안 모색
- 4의정부시, 2026년 노인 일자리 5,091명…100명 더 늘린다
- 5연천군, ‘똑버스’ 경기도 서비스 평가 1위…이용객 두 배 늘어
- 6동두천시, 2026년 예산 6,040억 원 편성
- 7파주 ‘심학산 빛의 거리’, 야간 매출 2배…상권 활성화 효과
- 8남양주시, GTX 마석역세권 개발 방향 주민 의견 수렴
- 9포천시, 환경부에 상수도 3대 현안 해결 요청
- 10포천시, 올해 공모사업 국·도비 1,420억 확보…전년 대비 두 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