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전담 서비스 도입

경제·산업 입력 2022-06-22 20:56:56 수정 2022-06-22 20:56:56 김수빈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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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삼성전자가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을 구매한 고객에게 전담 서비스를 도입합니다.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은 삼성전자가 지난 2월 새롭게 선보인 슈퍼 프리미엄 주방가전입니다.

인피니트 서비스는 제조·설치·사후관리 등 전 단계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삼성전자는 핵심 제조 공정에 1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전문 인력을 배치했습니다. 설치 단계에는 ‘인피니트 전담팀’을 투입해 제품 설치 뿐 아니라 ‘스마트싱스 홈 라이프' 연결까지 지원합니다. 여기에 원격 모니터링으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전담 수리도 제공하게 됩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적용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kimsoup@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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