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 론칭쇼 성료
리만코리아(대표 김경중)는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지난 1일 진행된 이너뷰티 브랜드 라이프닝의 신제품 론칭쇼 ’라이픈, 유어 라이프(LIFEN, YOUR LIFE)’가 약 3천여 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신제품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서흥헬스케어의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SH를 독점 공급 받아 개발된 제품으로 이번 론칭 행사는 ‘생동감, 당신의 삶과 같다’라는 테마에 맞춰 포토존, 이벤트 등 12가지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행사가 꾸며졌다.
이날 행사 오프닝에는 화려한 레이저 쇼와 웅장한 비전 영상 등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가정의학전문의 민혜연 대표원장과 함께 진행한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토크쇼에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성분과 기능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좋은 콜라겐을 똑똑하게 선택하는 법 등을 생생하게 전했다.
특히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 뮤즈 이영애의 TVCF 영상과 축하 메시지가 최초로 공개됐으며, 영상은 ‘깐깐하다, 촉촉하다, 생기있다’는 메시지와 이영애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으로 광고 몰입도를 높였다.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는 “많은 분들이 참석해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 상품의 론칭을 축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이번 신제품은 많은 연구진들의 노력으로 만들어진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원료를 서흥헬스케어와의 독점 계약을 통해 리만코리아가 만들면 콜라겐도 다르다는 것을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보여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