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라이프스타일TV '더 세리프' 블라썸 핑크 색상 출시
클라우드 화이트, 코튼 블루 이어 신규 색상…55형 모델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삼성전자는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리프(The Serif)' 블라썸 핑크 색상을 새롭게 출시하고 18일부터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공식 출시는 8월 9일이다.
블라썸 핑크 색상은 기존 클라우드 화이트·코튼 블루에 이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도입됐으며 55형으로 출시된다.
더 세리프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가구 디자이너인 로낭·에르완 부훌렉(RonanㆍErwan Bouroullec) 형제가 디자인에 참여한 제품으로, 세리프체 글꼴의 알파벳 'I'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삼성전자 모델이 라이프스타일TV '더 세리프' 3종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가구와 TV의 경계를 허문 제품으로 평가받는 더 세리프는 TV를 시청하지 않을 때에는 '매직스크린' 콘텐츠를 활용해 인테리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또한, TV 상단 중앙부에 갤럭시 스마트폰을 갖다 대면 감상하고 있던 음악을 TV 사운드로 바로 즐길 수 있는 NFC 사운드 미러링 기능을 제공하고, 애플의 '에어플레이2(Airplay2)' 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모바일 기기와의 뛰어난 연결성을 갖췄다.
성일경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이번에 선보인 새로운 색상의 '더 세리프'를 통해 소비자들께 좀 더 다양한 제품 경험을 드리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채로운 취향을 맞출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티오더스테이, KT와 AI 호텔 서비스 이관 및 고도화 협약 체결
- 뚜레쥬르, 디즈니코리아와 '주토피아2' 테마 신제품 3종 출시
- 에이블리, 브랜드 카테고리 거래액 역대 최고치 기록
- [부고] 황준경(LG전자 홍보 책임)씨 부친상
- BC카드, AI·디지털 결제 기술로 해외 금융시장 진출 가속화
- 오뚜기, 간편식 수요 맞춰 '오즈키친 가라아게' 출시
- 신세계V, 기프트 전문관 ‘홀리데이 기프트 하우스’ 오픈
- 지난달 서울 아파트 거래량 급증…"작년 比 176%↑"
- LS 일렉트릭, 일본 계통연계 ESS 시장 공략 가속도
- 쿠팡, 중증장애인 e스포츠 선수 고용 위해 MOU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티오더스테이, KT와 AI 호텔 서비스 이관 및 고도화 협약 체결
- 2뚜레쥬르, 디즈니코리아와 '주토피아2' 테마 신제품 3종 출시
- 3한울반도체 “비트로 인수…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진출”
- 4키움증권, 낙인배리어 35% 글로벌지수 ELS 출시
- 5에이블리, 브랜드 카테고리 거래액 역대 최고치 기록
- 6키움증권, ‘제18기 고객패널’ 모집
- 7황준경(LG전자 홍보 책임)씨 부친상
- 8BC카드, AI·디지털 결제 기술로 해외 금융시장 진출 가속화
- 9오뚜기, 간편식 수요 맞춰 '오즈키친 가라아게' 출시
- 10신협, 임직원 참여형 ESG 자원순환 캠페인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