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證 “신세계인터내셔날, 견조한 수입 브랜드 수요…실적 모멘텀 지속 전망”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NH투자증권은 21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대해 2분기 견조한 수입 브랜드 수요와 자체 패션 브랜드의 약진으로 실적 모멘텀을 이어갈 것이라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4만2,000원을 각각 유지했다.
정지윤 NH투자증권 연구원은 “국내 패션 자체 브랜드(보브/지컷/톰보이 등)의 외형과 수익성 전망치를 높여 2022E/2023F EPS 추정치를 각각 +7%, +5% 조정한다”라고 평가했다.
이어 “2021년 사업 부문별 수입 브랜드 매출 비중은 패션 55%, 코스메틱 72%로 추산된다”며 “대부분 판권이 유럽/북미에 집중되어 있는데, 원화 통화가치 하락에 따른 매입 원가-판매가 시점(3~6개월)의 환율 스프레드 차이로 원가율 개선 지속된다”라고 판단했다.
정 연구원은 “2021년 사업부문별 수입 브랜드 매출 비중은 패션 55%, 코스메틱 72%로 추산된다”며 “대부분 판권이 유럽/북미에 집중되어 있는데, 원화 통화가치 하락에 따른 매입 원가-판매가 시점(3~6개월)의 환율 스프레드 차이로 원가율 개선 지속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3,800억원(+12% y-y), 영업이익 341억원(+29%y-y)으로 시장 기대치에 부합하는 호실적 전망”이라고 분석했다.
정 연구원은 “패션(별도) 매출액 1,996억원(+16% y-y), 영업이익 241억원(+51% y-y) 추정되며 스몰 럭셔리 선호로 수입 브랜드 매출 성장률은 +23% y-y로 여전히 견조하다"라며 매수의견, 목표주가 4만2,000원을 각각 유지했다./choimj@sedia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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