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형 맞춤 유산균 ‘락토핏 솔루션 1&2’ CJ온스타일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2-07-21 13:20:19
수정 2022-07-21 13:20:19
정의준 기자
0개

종근당건강은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의 신제품 장유형 맞춤 유산균 ‘락토핏 솔루션1&2’를 공식 론칭하고 오는 22일 CJ온스타일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종근당건강 락토핏은 소비자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장 건강의 종류를 크게 두 가지로 구분하고 수년 간의 연구와 테스트 통해 개인별 장 고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장맞춤 유산균 제품으로 변비 등 둔감형을 위한 ‘락토핏 솔루션1’과 예민한 장을 위한 ‘락토핏 솔루션2’를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락토핏 솔루션 1’은 둔감한 장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로, 이탈리아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ROELMI HPC’의 ‘스마일린유산균(Smilin-Gut)’ 균주, 균주 조합 기준 일명 ‘L2B1 유산균’을 담았다.
‘락토핏 솔루션 2’는 예민한 장 건강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로, 미국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UAS Labs’의 40여년 노하우로 개발된 프리미엄 균주를 사용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락토핏 솔루션은 개개인의 장 고민에 맞춰 유산균을 선택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라인인 ‘락토핏 솔루션1&2’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개인별 맞춤형 유산균의 시대를 선도하고자 오랜 연구와 시도 끝에 만든 제품으로, CJ온스타일을 통해 첫 론칭 방송이 진행되는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 한중일 외교장관회의 1년 4개월 만에 재개…협력 의지 다져
- 교원위즈 프랜시스파커, 월화 드라마 ‘라이딩 인생’ 장소 협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