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디넷, 닥터에디션 유산균 리뉴얼 3종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8-01 10:49:05
수정 2022-08-01 10:49:05
정의준 기자
0개

에프앤디넷의 병원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에디션’이 유산균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뉴얼 출시된 유산균 3종은 기존 닥터 신바이오틱스 키즈, 닥터 이지 신바이오틱스, 닥터 앤토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브랜드는 ‘닥터에디션’ 제품명은 각각 키즈프로, 이지프로, 앤토프로로 변경됐다.
특히 이전 제품에서 인체적용시험과 특허를 받은 균주의 구성은 유지하되 새로운 공법인 ‘패스트 멜트(Fast Melt)’ 공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패스트 멜트’ 공법은 분말을 입 안에 넣음과 동시에 빠르고 부드럽게 녹게 하는 것으로, 기존 제품 대비 더욱 부드러워진 분말 입자로 솜사탕처럼 빠르게 녹아 편리하게 섭취 가능하도록 닥터에디션이 개발한 제조 공법이다.
또한 키즈프로 및 앤토프로에는 ‘아연’이 이지프로에는 ‘비타민 D’를 주원료로 추가하고 키즈프로는 ‘포도맛’, 이지프로 및 앤토프로에는 ‘유자맛’ 등 다양한 맛을 준비했다.
업체 관계자는 “인기 있었던 유산균 3종 제품의 리뉴얼인 만큼 심혈을 기울였다”며 “새롭게 적용된 ‘패스트 멜트(Fast Melt)’ 공법과 호불호 없는 포도맛, 유자맛의 조합으로 남녀노소 모두 맛있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에디션 키즈프로, 이지프로, 앤토프로 제품은 병원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고령사회연구원, '초고령사회와 디지털 전환' 국제심포지엄 성료
- 파킨슨병 조기 진단의 중요한 단서 ‘장내 세균’
- 오픈런에 품귀현상까지…식약처 “마운자로˙위고비 고도비만에 써야”
- 연세건우병원, 낙성대역에 신축 개원…전문의 8인 체제 확대 운영
- 생선기름 속 오메가-3 지방산, 어린이 근시 위험 낮춘다
- 16세 미만서 발생하는 '소아특발성관절염'…유병률·발생률 밝혀져
- 유독 피곤하다면... 늦더위 탓 면역력·자율신경계 이상 의심해야
- 이화의료원 ‘이화 옴니 리더십 아카데미’ 운영
- 기온 33도 이상일 때 온열질환자 급증…질병청 "8월 말까지 주의"
- 무더운 여름, 전립선 건강엔 ‘빨간 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