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디넷, 닥터에디션 유산균 리뉴얼 3종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8-01 10:49:05
수정 2022-08-01 10:49:05
정의준 기자
0개

에프앤디넷의 병원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에디션’이 유산균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뉴얼 출시된 유산균 3종은 기존 닥터 신바이오틱스 키즈, 닥터 이지 신바이오틱스, 닥터 앤토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브랜드는 ‘닥터에디션’ 제품명은 각각 키즈프로, 이지프로, 앤토프로로 변경됐다.
특히 이전 제품에서 인체적용시험과 특허를 받은 균주의 구성은 유지하되 새로운 공법인 ‘패스트 멜트(Fast Melt)’ 공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패스트 멜트’ 공법은 분말을 입 안에 넣음과 동시에 빠르고 부드럽게 녹게 하는 것으로, 기존 제품 대비 더욱 부드러워진 분말 입자로 솜사탕처럼 빠르게 녹아 편리하게 섭취 가능하도록 닥터에디션이 개발한 제조 공법이다.
또한 키즈프로 및 앤토프로에는 ‘아연’이 이지프로에는 ‘비타민 D’를 주원료로 추가하고 키즈프로는 ‘포도맛’, 이지프로 및 앤토프로에는 ‘유자맛’ 등 다양한 맛을 준비했다.
업체 관계자는 “인기 있었던 유산균 3종 제품의 리뉴얼인 만큼 심혈을 기울였다”며 “새롭게 적용된 ‘패스트 멜트(Fast Melt)’ 공법과 호불호 없는 포도맛, 유자맛의 조합으로 남녀노소 모두 맛있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에디션 키즈프로, 이지프로, 앤토프로 제품은 병원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