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디(G&D), 생활소독 브랜드 ‘위칙(WECHIK)’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2-08-01 11:25:11
수정 2022-08-01 11:25:11
정의준 기자
0개
생활용품 브랜드 ㈜지엔디(G&D)가 생활소독 브랜드 ‘위칙(wechik)’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위칙’의 세탁소독액은 일반 세제로 사라지지 않는 세탁물 속 세균, 곰팡이 바이러스를 제거하며, 묵은 체취와 사춘기 호르몬 냄새 등의 악취의 주요 원인이 되는 악취 원인균도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소독이 필요한 곳에 뿌릴 수 있는 ‘위칙멀티스프레이’, 휴대성을 높인 ‘위칙포켓스프레이’, 세제와 물 없이도 청소할 수 있는 대용량 ‘위칙살균소독티슈’와 ‘위칙휴대용소독티슈’ 등 다양한 생활환경 속 필요한 소독전문제품을 선보인다.
지엔디(G&D) 관계자는 “위칙은세균을 사멸하고 재생성을 억제함으로써 상쾌하게 만들어, 청결한 위생 환경을 유지하는 것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칙은 공식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론칭 프로모션으로 자사몰에서 위칙의 제품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DNK, 2025년 비전 선포…’국내 PMS 시장 내 1위 도약’
- 2LG전자, 세계 최초 투명·무선 올레드 TV 출시
- 3LIG넥스원, 방사청과 ‘정찰용 무인수상정 체계개발사업’ 계약 체결
- 4부산 초·중학생, 학교서 익힌 영어 말하기 능력 뽐내기
- 5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문성호 사무국장 원강수 시장 수사 촉구 1인 시위 벌여
- 6동반위·스타벅스, 소상공인 카페에 '상생음료' 무상 제공
- 7증권가 "내년 美 금리 인하 3차례 예상…물가 불확실성 높아"
- 8제주항공-제주해경, 해양 환경보호·생물 다양성 보전 ‘맞손’
- 9GS칼텍스-KAIST, 다문화 우수인재 양성 위해 '맞손'
- 10美 연준발 충격에 환율 1,450원 돌파…금융위기 이후 최고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