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여름철 무더위 시원하게 날려줄 ‘서머 라이드’ 제안
물총 대결, 제트 스키, 해상 보트 등 ‘물’을 테마로 한 놀이기구 4종으로 시원한 여름 선사

[춘천=강원순 기자]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시원한 여름 나들이를 완성해줄 ‘서머 라이드’ 4종을 제안한다고23일 밝혔다.
레고랜드는 물총 대결, 제트 스키, 해상 보트, 분수대 등 ‘물’을 테마로 한 놀이기구 4종을 선보이며, 늦여름 레고랜드를 찾은 어린이와 가족 고객들의 더위를 식혀주고 이색적인 파크 경험을 선사한다.
먼저, ‘해적의 바다’ 테마 구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플래쉬 배틀(SplashBattle)’은 해적선 모양의 배에 탑승해 물총 대결을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다.
탑승객뿐만 아니라 기구를 탑승하지 않은 고객들도 시원한 물총 대결에 참여 가능해 모든 고객이 보다 극대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해당 놀이기구는 지난 5월 5일 개장부터 8월 현재까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앱에서 집계된 인기 어트랙션 순위 중 3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레고 시티 구역에는 보트로 물 위를 가로지르며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는 수중 놀이기구 2종이 마련되어 있다.
해상 경비대가 되어 부둣가를 순찰하는 테마의 ‘해상 경비 아카데미(CoastGuard Academy)’는 탑승객이 직접 보트를 운전하면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돌아오는 놀이기구다.
한편, 레고랜드는 연간 이용권 소지자 또는 파크 이용권이 포함된 레고랜드 호텔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공식 개장 시간보다 30분 먼저 입장 가능한 ‘얼리 라이드 타임(Early Ride Time)’ 혜택을 제공한다./k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담양군수 재선거 유력후보 A씨…경선불복 ‘10년 후보 무자격’ 당헌에 발목잡히나?
- 이정선 교육감 동창 감사관 채용비리 인사팀장 구속…검찰칼끝 어디까지?
- 광명시, 시민과 함께하는 시정…18개 동 방문
- KTL, 첨단 기능성 소재기반 산업 육성
- 경기도의회, "GH·경기신용보증재단 이전"...재검토 촉구
- 경기도의회, '파주 교하동'...경기경제자유구역 유치 언급
- KIA, 오키나와 캠프 연습경기 생중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