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인터불고원주, 원주시민과 함께하는 연예인 이웃 사랑 자선골프대회 개최... 원주시민 참가자 60명 선착순 모집
연예인 정혜선, 임예진, 배도환, 우순실, 이종원 등 참가 ... 기부금 전액 자선단체 전달
총 80명 (연예인20명+시민60명), 1팀 4명, 20팀 진행
시상식 후 '와인디너파티' 개최, 참가연예인 자선공연 재능 기부

[원주=강원순 기자]끝없이 솟은 청명한 가을하늘 아래, 샛바람 불어오는 치악산의 아름다운 정취와 함께하는 ‘화목한 마을’, 호텔인터불고원주(회장 김삼남)는 원주시민과 함께하는 연예인 자선 골프대회를 오는 29일 강원도 원주시 동부순환로200 인터불고GC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대회에는 호텔인터불고GC 골프회원 및 임예진, 강은탁, 이정용, 배도환, 최윤영, 심지호, 조은숙, 김진서, 김희정, 이종원, 이시강, 박종진, 백재진, 홍석천, 이루, 송경철, 정혜선 등의 연예인들이 참여한다.
호텔인터불고원주는 지난 3월 KBS 인기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촬영지로 유명세를 탔던 곳이다.

대회요강 관련 안내문.[사진=호텔인터불고원주]
호텔측에 따르면 연예인들과 함께 게임하며 친목도모와 함께 할 골프 메니아 원주시민 6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연예인 20명과 시민 60명 등 총 80명이 연예인 1명과 시민 3명이 1개팀을 이뤄 20개팀이 경기를 펼친다.
경기방식은 개인전으로 남성부, 여성부로 나눠 샷건토너먼트(각 홀에 1조, 혹은 2조씩 대기 하다가 총성과 함께 각 홀에서 시작되는 토너먼트) 신 페리오 방식(파의 합계가 48이 되도록 12홀의 숨긴 홀을 선택해 경기 종료 후 12홀에 해당하는 스코어 합계를 1.5배하고 거기에서 코스의 파를 뺀 80%를 핸디캡으로 하는 산정 방식)에 의한 순위를 결정하며 동점일 경우 연장자 우선 방식이다.
당일 오전 10시에 시작된 대회는 오후 4시 반경 경기를 종료하고 이 후 6시부터는 시상식과 호텔에서 준비한 '와인디너파티'가 진행되며 이 자리에서는 참석한 연예인들의 자선공연 재능 기부 행사가 진행된다.
김삼남 회장은 "원주시민과 연예인들이 한마음이 된 자선행사를 통해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확대되고 호텔에서 주최하는 다양한 스포츠문화생활을 통해 시민과 함께하는 호텔로써 저변을 넓혀갈 것을 기대한다"며 이번 대회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이번 대회는 원주MBC, 신원주신협, ㈜타코, 코리아여행사, 보령보창산업, 보령남포농산 등이 후원한다./k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박균택 의원, 시민과 소통강화 '광산 동네한바퀴' 민생탐방 '눈길'
- 전남도, 독특한 매력 지닌 이색 회의장소 ‘유니크베뉴’ 공모 나서
- 광주 명품 특산물 ‘무등산 수박’, 옛 명성 되찾는다
- 기장군민축구단, 올해 K4리그 첫 데뷔전서 아쉬운 패배
- 김정오 박찬대 원내대표 정무특보, 담양군수 재선거 출마 행보 본격화
- 광주 북구, 대한민국 건강고령친화도시 정책대상 ‘우수상’ 수상
- 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담양군수 재선거 유력후보 A씨…경선불복 ‘10년 후보 무자격’ 당헌에 발목잡히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