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더 프리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콜라보…한정판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9-26 13:01:07 수정 2022-09-26 13:01:07 김수빈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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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함께 '더 프리스타일'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삼성전자]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삼성전자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손잡고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더 프리스타일 한정판 패키지는 헬리녹스 전용 스킨을 적용한 본품과 배터리, 가방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119만원이다.


본 패키지는 오는 27일부터 서울 한남동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와 공식 온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삼성닷컴와 온라인 쇼핑몰 무신사에서는 29일과 30일 당첨자에 한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더 프리스타일은 180도 회전이 가능해 벽면·천장·바닥 등 원하는 공간에 최대 100형(254cm) 크기의 화면을 구현할 수 있다. 


또 사용할 때마다 거쳐야 하는 화질 조정 단계를 대폭 줄여, 전원을 켜면 자동으로 화면의 왜곡을 보정하고 초점과 수평을 맞춰주는 기능을 갖췄다. 


특히 830g의 가벼운 무게와 미니멀한 디자인을 적용해 휴대성을 높였다. 전원 연결 없이 외장 배터리로 실내뿐 아니라 캠핑장 등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성일경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더 프리스타일과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의 협업을 통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여러 브랜드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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