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농업인의 날' 맞아 우리 농산물 특집전 생방 진행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공영홈쇼핑이 '농업인의 날'을 맞아 TV 생방송과 '공영라방'을 통해 우리 농산물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TV 홈쇼핑에서는 오는 11일 하루 동안 4시간 특집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특집전에서는 △농협마늘(오전 7시 5분, 이하 방송시작 시간) △대야농협 신동진쌀(오전 10시 30분) △귤로장생 제주 황금향(오후 6시 40분) △농협사과(오후 10시 55분)를 준비했다. '농협사과'는 TV 판매방송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공영라방'을 동시에 진행하는 '더블라이브'로 선보인다.
'농업인의 날'을 맞아 '귤로장생 제주 황금향'과 '농협사과'를 모바일 앱으로 주문할 경우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농협마늘'은 김장철을 맞아 모바일 앱 10% 할인과 더불어 '농할쿠폰' 20% 할인까지 중복 적용 가능하다. 농림축산식품부와 손잡고 진행하는 '농할쿠폰'은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과 온라인 몰을 통해 ID당 일주일에 한 번 발급 받을 수 있다.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공영라방'에서는 '오색칵테일 토마토'(오전 11시)와 '천안 알뜰 신고배'(오후 3시)를 선보인다. '오색칵테일 토마토'는 색이 다양한 만큼 영양성분도 풍부하게 갖췄다. '천안 알뜰 신고배'는 맛이나 신선도는 일반 배와 차이가 없으나, 표면에 작은 흠집이 있는 상품으로, 일반 상품에 비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공영라방'은 '농업인의 날'을 맞아 네이버를 통해서도 동시에 송출한다. '공영라방'을 통해 구매할 경우 10% 적립금을, 네이버를 통해 구매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장희석 공영홈쇼핑 상품개발2실 실장은 "농업의 중요성을 되새기기 위해 제정된 법정기념일인 '농업인의 날'을 맞아 다양한 우리 농산물을 준비했다"며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농민들의 땀의 결실을 함께 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MBK, 홈플러스 2.5조 무상소각…사재출연 요구엔 ‘선긋기’
- ICN x 문베일, Web3 게임에 ‘탈중앙화’ 실현
- 스태리그룹, 캐나다 코스트코 본사와 주얼리 납품 계약
- 옥타, 한국법인 대표에 황규언 씨 선임
- 트리즈, CJ온스타일 가공식품 음료부문 카테고리 최고 매출
- 비섬아이앤씨,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제공기업 선정
- SBA, ‘런웨이투서울 X 빌보드코리아’ 상설 전시 개최
- 중기중앙회, 2025 제1차 공공구매제도활성화위원회 개최
- 하이시간, 여름철 시계착용 시 주의사항·관리요령 전해
- 인사이터, 부모와 자녀 간 소통 돕는 AI 특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