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이로즈, 오디오 신제품 ‘RS250A’ 출시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하이파이로즈는 신제품 ‘RS250A’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이파이로즈는 지난 10월 올인원 네트워크 스트리머 ‘RS520’을 출시한 바 있으며, 신제품 ‘RS250A’를 출시하면서 가격과 성능, 디자인까지 우수한 모델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특히 그레이드별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소스기기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주는 브랜드임을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
‘RS250A’는 ‘RS250’의 후속 모델로 외관의 디자인적 변화보다 내부의 회로 및 부품 성능 개선을 통해 기존 모델과 차별화한 제품이다. 외관 변화는 8.8인치 전면 터치 패널과 회전 볼륨휠을 그대로 적용하고 블랙, 실버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RS250A’의 내부 스펙은 ESS사의 ES9028PRO DAC와 리니어 전원부의 개선을 통해 음질 면에서는 소리의 투명도를 높이고 음장감을 향상시켜 보다 자연스러운 원음 재생이 가능하도록 개선했다. 최대 샘플링 주파수와 비트레이트는 PCM 768kHz, 32 bit, DSD512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음원 재생 시 왜곡도와 잡음비를 최소화해 작은 볼륨부터 큰 볼륨까지 변화가 없도록 했으며, 동급 제품에선 탄탄한 해상력을 바탕으로 아날로그적인 밀도감을 제공한다.
또한 하이파이로즈의 상급 라인에 적용되고 있는 ‘Discrete OP Amplifier’를 탑재한 것이 특징으로 넓은 대역폭과 전원 공급 범위를 갖추어 대역 사이의 연결을 매우 매끄럽게 하고 하이스피드 사운드지만 딱딱함이 없어 음질을 듣기 편안하게 만들어 낸다.
OS는 MQA, DSD, DXD 파일은 물론 온라인 스트리밍까지 지원하며, Tidal, Qobuz, Roon Ready, Spotify Connect, Apple Music, Bugs, 전용앱인 Rosetube와 인터넷 라디오, CD, SSD, Bluetooth 등 다양한 스트리밍 및 기기와의 연결을 지원한다. 여기에 시스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적인 서비스의 지원을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신형 ‘RS250A’는 대중적인 사랑을 받아온 ‘RS250’의 업그레이드 모델로 이전 모델이 지닌 매력에 한층 세련됨이 더했다”라며 “소리에 대한 고집을 관철한 사운드 마스터의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이 녹아 있는 제품이다”이라고 말했다.
한편 ‘RS250A’는 오는 28일부터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와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