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서울, 천안 갤러리아 센터시티서 고객 시승 및 전시 행사 진행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벤틀리모터스의 한국 공식 딜러 벤틀리 서울은 오는 18일까지 3일 간 천안 갤러리아 센터시티에서 고객 시승 및 전시 행사 “Extraordinary day with BENTLEY in GALLERIA Centercity”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벤틀리 서울의 “Extraordinary Day with Bentley” 행사는 해당 지역의 벤틀리 가망 고객 접점을 늘리고, 차량 및 브랜드 관련 고객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천안 행사는 각각 지난 8월, 11월 진행된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 및 갤러리아 광교 행사에 이은 세 번째 공동 행사로, 벤틀리 서울은 갤러리아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하고자 한다.
가장 먼저 갤러리아 센터시티의 파크제이드 화이트 라운지 내 ‘벤틀리 커스터머 라운지(Bentley Customer Lounge)’를 마련하고 벤틀리 시승 및 구매 상담을 진행한다. 전문 영업 컨설턴트가 관심 있는 차종의 시승부터 구매 상담까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벤틀리 컨피규레이터를 이용해 구매 가능한 차량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시승 전 벤틀리 브랜드 및 차량에 대한 히스토리, 정보를 제공하는 세션도 마련된다.
시승은 지하 2층에 마련된 ‘익스피리언스 센터(Experience Center)’에서 진행되며, 벤틀리의 주요 모델 라인업인 벤테이가, 플라잉스퍼, 컨티넨탈GT를 모두 경험해볼 수 있다. 시승은 갤러리아 센터시티 및 펜타포트로부터 탕정역을 거쳐 다시 돌아오는 총 11.8km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내구간 및 커브, 고속 주행 등 다양한 도로 요건에서 각 차량의 드라이빙 감성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 기간 중 차량을 계약한 고객들에게는 벤틀리 공식 굿즈인 ‘GT백’이 제공되며, 시승 및 상담 고객에게는 벤틀리 공식 우산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벤틀리 서울은 갤러리아 센터시티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전시도 진행한다. 차량 전시는 갤러리아 센터시티 정문 앞 광장에서 진행되며, 벤틀리 전략 모델 3종인 컨티넨탈 GT, 플라잉스퍼, 벤테이가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벤틀리 서울 공식 SNS 및 벤틀리 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 4년 반 동안 외화 위·변조 4억 5000만원 적발
- 국내 달러 스테이블코인 보유량 1년새 2배로 증가
- 불법 외환거래, 최근 6년간 13조 2000억원 규모 적발
- APEC 앞둔 경주시 "숙박 바가지요금 엄정 조치"
- 큰 사과, 특상-중하품 가격차 '역대 최대'
- LG전자, 美대기분야 국제숙련도 평가서 4년 연속 최우수 인증
- 올해 9월까지 분양 물량 14여만가구…분양 절벽 '우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