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넷코퍼레이션, 비에이블컴퍼니와 ‘2022 K-브랜드 타오바오 라이브 커머스 특별전’ 공동 주최

숏폼 콘텐츠 솔루션 클로넷(CLONET)은 중국향 콘텐츠∙커머스 라이브 솔루션 라이브힛(LiveHit)과 한중수교 30주년 기념 ‘2022 K-브랜드 타오바오 라이브커머스 특별전’을 공동 주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LG생활건강, 농심, 동구바이오제약, 키시닝, 테놀크 등 참여 브랜드 상품의 숏폼 콘텐츠를 제작해 중국 쇼호스트인 왕홍 ‘옥이 (韩代妞)’ 소비자에게 선보였다.
또한 K-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중국 대형 왕홍과 홍영기 키시닝(Kisyning) 대표, 박형준 테놀크(Tenloc) 대표와 모델 박형석, 윤성은 컨투엘 (Contuel) 원장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총 8명의 셀럽을 초청해 진행했다.
특히 약 5시간으로 구성된 행사 시간동안 30여개의 참여 브랜드 상품을 약 11만명의 라이브 시청자에게 숏폼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 중 홍영기 대표가 직접 출연한 키시닝 브랜드의 대표 상품 ‘Square travel mini-bag’과 윤성은 원장이 직접 출연한 컨투엘의 메디컬 스킨케어 제품이 완판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차주환 클로넷코퍼레이션 대표와 강정우 비에이블컴퍼니 강정우 대표는 “중국 대형 라이브 방송 진행 왕홍들과의 차별성을 위해 현지에서만 진행 가능한 ‘유명 셀럽 직접 초청’ 방식을 지속적으로 채택할 것”이라며 “참여 브랜드 상품의 숏폼 콘텐츠를 직접 제작해 국내 브랜드의 우수 상품을 경쟁력 있게 홍보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2022 K-브랜드 타오바오 라이브커머스 특별전’은 쇼플, CAFE24 등이 주관사로 협력해 행사에 힘을 보탰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가을 프로모션 진행
- 빙그레, 친환경 전자제품 자원순환 캠페인 실시
- 신세계까사, 잠실 대단지 입주박람회 사전 프로모션 전개
- SC캐피탈파트너스, 서울 강남 대치동 교육시설 자산 매각
- 코웨이, 서비스매니저 노조와 '2025년 임금 협약' 체결
- 케이알윈, 필리핀 가상자산 거래소 ‘Coins.ph’와 MOU 체결
- 청약통장 35만개 몰렸다…10대 건설사 청약 주도
- 한국노바티스, 만성두드러기 환자들과 함께 ‘만두의 꿈’ 캠페인
- 아모레퍼시픽, 피부 장수 독자 성분 효능 입증
- LG전자 인도법인, 현지 증시 입성…"인도 국민기업 발돋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주철현 의원 “농어촌 기본소득, 국비 분담률 높이고 대상 지역도 확대해야”
- 2장흥군, 패류생산지역 하수도 보급사업에 국비 66억 원 확보
- 3김한종 장성군수 "안전한 환경 제공 위해 빈틈없이 확인할 것"
- 4원주시의회, 시민이 지켜보고 있다.
- 5명현관 해남군수 "군의 선제적 대응으로 피해 농가 조기 지원"
- 6원주시 공무원 65% “시의회와 관계 적절치 않아…개별 사업 개입 부담”
- 7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가을 프로모션 진행
- 8빙그레, 친환경 전자제품 자원순환 캠페인 실시
- 9남원경찰서, 도내 최초 '순찰차 거점 주차구역' 설치
- 10도성훈 인천교육감, 미래교실 글로벌 협력 나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