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포레, 2023 S/S 키즈 컬렉션 및 룩북 공개

키즈 편집숍 포레포레(대표 이태경)가 ‘보보쇼즈’, ‘루이스미샤’, ‘타오’, ‘위켄드하우스키즈’ 등 직접 셀렉한 유럽 키즈 브랜드들의 2023 S/S 시즌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포레포레는 가치소비에 중점을 두는 엄마들을 위한 희소성 있고 자연 친화적인 오가닉 감성으로 구성된 수입브랜드와 우수한 배송 시스템이 장점인 키즈 편집숑으로 최근 오프라인 플래그십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번 2023 S/S 컬렉션에는 해외 대표 브랜드 신상부터 새학기 아이템까지 주력 브랜드들의 시즌 컬렉션을 선보인다. 먼저 보보쇼즈는 ‘LIVING IN A SHELL’ 콘셉트로 해변의 감성이 듬뿍 담긴 지속 가능하고 오가닉한 셀렉션의 유아동복과 여성복을 제안한다. 또한 루이스미샤는 프랑스 리비에라로 자동차 여행을 가는 콘셉트의 시즌 컬렉션을 통해 부드러운 보헤미안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오는 70년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컬렉션을 출시할 예정으로 가족의 사랑이 가득한 완벽한 하루, 만화 영화를 보며 보낸 오후, 행복을 느끼는 평온함,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는 격려의 메세지를 컬렉션을 통해 전한다.
위켄드하우스키즈는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신념을 전달하기 위해 ‘LIFE IS A PLAYGROUND’룰 콘셉트로 밝고 화사한 일러스트와 가먼트 다잉이 매력적인 컬러 그리고 오가닉 코튼 소재까지 제안한다.
특히 모든 컬렉션 전반에 올해의 팬톤 컬러인 비바 마젠타(Viva Magenta)를 중심으로 오가닉 코튼 및 천연 소재의 스웨트셔츠, 바지, 자켓, 드레스, 점프슈트, 가디건 등을 주력 아이템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2023 S/S 시즌 컬렉션을 통해 소개되는 브랜드들은 보그, 엘르와 같은 해외 패션매체에서 글로벌 키즈 탑 브랜드로 소개되는 브랜드”라며 “지속적인 글로벌 신규 브랜드 발굴 및 소싱을 통해 뛰어난 감각의 해외 브랜드 아이템을 보다 손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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