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포레, 2023 S/S 키즈 컬렉션 및 룩북 공개

키즈 편집숍 포레포레(대표 이태경)가 ‘보보쇼즈’, ‘루이스미샤’, ‘타오’, ‘위켄드하우스키즈’ 등 직접 셀렉한 유럽 키즈 브랜드들의 2023 S/S 시즌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포레포레는 가치소비에 중점을 두는 엄마들을 위한 희소성 있고 자연 친화적인 오가닉 감성으로 구성된 수입브랜드와 우수한 배송 시스템이 장점인 키즈 편집숑으로 최근 오프라인 플래그십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번 2023 S/S 컬렉션에는 해외 대표 브랜드 신상부터 새학기 아이템까지 주력 브랜드들의 시즌 컬렉션을 선보인다. 먼저 보보쇼즈는 ‘LIVING IN A SHELL’ 콘셉트로 해변의 감성이 듬뿍 담긴 지속 가능하고 오가닉한 셀렉션의 유아동복과 여성복을 제안한다. 또한 루이스미샤는 프랑스 리비에라로 자동차 여행을 가는 콘셉트의 시즌 컬렉션을 통해 부드러운 보헤미안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오는 70년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컬렉션을 출시할 예정으로 가족의 사랑이 가득한 완벽한 하루, 만화 영화를 보며 보낸 오후, 행복을 느끼는 평온함,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는 격려의 메세지를 컬렉션을 통해 전한다.
위켄드하우스키즈는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신념을 전달하기 위해 ‘LIFE IS A PLAYGROUND’룰 콘셉트로 밝고 화사한 일러스트와 가먼트 다잉이 매력적인 컬러 그리고 오가닉 코튼 소재까지 제안한다.
특히 모든 컬렉션 전반에 올해의 팬톤 컬러인 비바 마젠타(Viva Magenta)를 중심으로 오가닉 코튼 및 천연 소재의 스웨트셔츠, 바지, 자켓, 드레스, 점프슈트, 가디건 등을 주력 아이템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2023 S/S 시즌 컬렉션을 통해 소개되는 브랜드들은 보그, 엘르와 같은 해외 패션매체에서 글로벌 키즈 탑 브랜드로 소개되는 브랜드”라며 “지속적인 글로벌 신규 브랜드 발굴 및 소싱을 통해 뛰어난 감각의 해외 브랜드 아이템을 보다 손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폐경 후 자궁근종 없어진다는 건 오해…생리과다·복부팽만 등 증상 다양
- 부천세종병원, 캄보디아 현지서 ‘찾아가는 해외 의료나눔’ 펼쳐
- AI가 '의사 눈' 보완…내시경 정확도 높인다
- 식약처, BMS 비소세포폐암·고형암 치료제 ‘옥타이로’ 품목 허가
- 삼성서울병원 예방재활센터, 제100회 심장재활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 대림성모병원, '대림성모 핑크스토리 창작 시 공모전' 개최
- ‘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로엔서지컬, ‘골드만 비뇨의학과 네트워크’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퍼니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예능서 육성재 방문 '화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효자 상품 된 '시몬스 페이', 고물가 시대 주목
- 2강원특별자치도,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참석… “남겨진 이들의 삶을 지켜야 진정한 보훈”
- 3남원시,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4남원시, 가축경매시장 플랫폼 준공식…스마트폰·PC 거래 가능
- 5이병수 삼덕전기(주) 대표이사, 순창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기탁
- 6장수군,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7임실군, 소규모 미등록 토지 정비사업 본격 추진
- 8순창군, '제5회 순창고추장배 유소년 야구대회' 유치…지역경제 들썩
- 9장수군, '행복마차로 사각지대 ZERO 행복장수 만들기' 추진
- 10임실군, 관촌 사선대 '임실엔치즈하우스' 오픈…카페와 치즈·로컬푸드 갖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