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갑수 제3대 광주시체육회장 취임

전국 입력 2023-02-17 10:34:17 수정 2023-02-17 10:34:17 신홍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전갑수 회장 "화합‧소통‧통합 체육회 만들어 시민에 보답"

전갑수 신임 체육회장, 강기정 광주시장, 김광아 체육회장 직무대행 등 체육인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광주시체육회]

[광주=신홍관 기자] 전갑수 광주광역시체육회장이 16일 취임식을 갖고 4년 임기의 제3대 체육회장에 공식 업무에 들어갔다.


이날 취임식에는 강기정 광주시장을 비롯한 체육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해 전갑수 신임 체육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전갑수 회장은 "화합‧소통‧통합의 체육회 만들어 시민과 선수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갑수 회장은 이날 취임식에 앞서 시민들이 운동하는 생활체육 현장을 방문하고, 국립5.18민주묘지 참배 후 광주체육고등학교를 방문해 선수들과 오찬을 함께하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선수단도 격려했다.


전갑수 신임 회장은 지난 50여 년간 배구 선수, 체육지도자, 체육행정가의 길을 걸어온 경기인 출신 체육인이다. 광주시배구협회장, 한국실업배구연맹 부회장, 광주시체육회 이사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 대한장애인배구협회장, 대한장애인체육회 상임부회장을 맡으며 한국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시체육회는 이날 오후 3시 30분 체육회관 중회의실에서 2023년도 정기대의원총회를 개최했다. 총회에는 전갑수 회장을 비롯해 종목단체와 구체육회 회장 등 대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사업보고 및 일반․특별회계 세입․세출 결산에 관한 사항, 임원 및 감사 선임에 관한 사항 등을 의결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