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강하늘과 함께한 '지금.고향으로' 광고캠페인 공개
증권·금융
입력 2023-04-10 16:52:43
수정 2023-04-10 16:52:43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NH농협카드가 ‘zgm.고향으로(지금.고향으로)’ 카드를 소재로 한 광고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고향사랑기부제 사업을 알리기 위해 제작한 이번 영상은 ‘내가 픽한 고향을 키우다’를 슬로건으로 했다. 환경·연령 등에 따라 달라지는 고향에 대한 이미지를 ‘요즘 고향’으로 재정의한 것이 특징이다.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고향이라는 소재를 가족이 사는 곳, 나만의 힐링 스팟, 추억이 담긴 곳으로 풀어냈다.
광고모델인 배우 강하늘이 도시와 지역을 연결하며 지금.고향으로 카드 혜택을 누리고 시장·야경·한옥·서핑 등 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요소를 담아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향을 향한 여러 시선과 메시지를 지금 고향에서 경험하는 하나의 스토리텔링으로 담아 모두에게 공감 가는 광고캠페인이 되도록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향사랑기부제가 성공적으로 안착하도록 다양한 홍보방안을 기획하고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캠페인 영상은 NH농협카드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하임앤컴퍼니, 사명 변경...호카 리테일 오프라인 사업 인수
- 리메드, 에스테틱 기기 중심 턴어라운드 기대-KB
- SK하이닉스, HBM 출하량 호조…3Q 깜짝 실적 전망-키움
- NH농협은행, 해외점포 내부통제 강화 현장 점검
- 삼성화재, '보험의 2치' 출시…중증치료비·치매 보장
- 우리銀 베트남 투자설명회 개최…중소기업 글로벌 도약 물꼬 튼다
- 우리銀, 국민연금 수탁은행에 4회 연속 재선정
- 하나銀·산자부·HL그룹·무보, 美 관세 피해 협력업체 대상 수출금융 지원
- 한양·LS證, 부실 코스닥社 자금조달서 활발한 '팀플레이'
- 보험硏 "500만 치매 시대…한국도 지자체 보험 필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오스템임플란트, 유럽 치과시장 개척 위한 ‘탄탄대로’ 뚫었다
- 2한화의 불꽃 ‘서울세계불꽃축제’…“관광산업에 긍정적 효과 창출”
- 3G마켓, 오는 30일까지 ‘한가위 빅세일’ 진행
- 4제로 슈거 소주 '새로', 출시 3년만에 판매 7억병 돌파
- 5대상 정원e샵,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최대 57% 할인
- 6한화로보틱스, 위아공작기계와 '협동로봇 자동화 솔루션' 협약
- 7오하임앤컴퍼니, 사명 변경...호카 리테일 오프라인 사업 인수
- 8넥센타이어, SBTi 온실가스 감축목표 승인 획득
- 9셀트리온, 바이오 헬스 아카데미 프로그램 ‘셀온’ 1기 모집
- 10hy, ‘브이푸드 위클리’ 3종 출시…주 단위 정기배송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