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오는 30일까지 ‘한가위 빅세일’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9-15 09:14:06 수정 2025-09-15 09:14:06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15일부터 추석 프로모션 시

[사진=G마켓]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은 오는 30일까지 추석맞이 프로모션 ‘2025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알뜰 쇼핑족을 겨냥한 ‘24시간 한정 특가’ 상품을 매일 공개한다. 카테고리 별 영업 MD가 엄선한 명절 인기상품으로, 한정된 수량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15일에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멀티비타민 이뮨샷 맥스 세트’ 등을 제안한다.

한가위 빅세일 공식 참여 브랜드 상품도 모았다. 100여 개 브랜드관을 열고, 상품별 캐시 적립,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대표 브랜드로는 삼성전자, LG전자 등이 있다.

한가위 빅세일 맞이 전국민 무제한 지급 쿠폰으로, G마켓, 옥션 회원이라면 횟수 제한 없이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카드 결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그 외 다양한 혜택을 담아 선보인다. G마켓의 자체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과 연계해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고, 라이브 전용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G마켓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을 추석 선물로 대량 구매하는 소비가 많을 것에 착안해 실질적인 혜택 제공에 집중했다”며 “한가위 빅세일을 통해 효율적인 명절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