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 브랜드 ‘보비아(VOBIA)’ 쇼룸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3-04-12 07:48:54
수정 2023-04-12 07:48:54
정의준 기자
0개

하이엔드 키친 브랜드 보비아(VOBIA)가 한남동에 쇼룸을 오픈하고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보비아(VOBIA)는 ‘당신은 누구보다도 빛나는 존재’라는 뜻을 지닌 불어의 약자로 장인정신으로 만들어내는 국내 커스터마이징 주방 가구 브랜드이다.
특히 올해는 이탈리아 대표적 건물인 시에나 대성당을 모티브의 시에나(Siena), 파리 루브르 박물관 피라미드 모티브의 디니테(Dignite), 알프스 그린의 고급스러운 천연대리석과 수가공 작업으로 바이브레이션 마감한 노(noh), ‘예술적으로 재해석한 주방’이라는 뜻을 지닌 아크티 파이브(ARK T5) 등 주방가구 신제품 컬렉션 4종을 선보였으며, 모듈형 주방과 데스크형 주방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현승 보비아 이현승 대표는 “주방가구는 소비하는 것이 아니라, 예술을 소장하는 것”이라며 “보비아 키친은 직접 수작업으로 ‘아트’ 구현해내는 소장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갤러리 같은 분위기의 쇼룸에서는 오는 24일까지는 김춘수 작가 작품 소장전과 4월 25일부터 5월 15일까지 ‘VOBIA’라는 주제로 포토그래퍼 ‘이승주 작가’의 작품을 전시할 예정으로 5월 19일 그랜드 오프닝을 앞두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힐, 日 Qoo10 메가할인서 '비너스 질 유산균' 컬래버
- 식약처, ‘위고비’ 청소년 허가? 오남용 우려 ‘모락모락’
- 암젠, 희귀 소세포폐암 치료제 ‘임델트라주’ 허가
- 강남세브란스병원, 1기 연구중심병원 인증 기념식 열어
- 골절로 인한 사회경제적 비용 갈수록 증가... 학회 "약제 급여 기준 개선해달라"
- 환자·보호자 한 목소리 “혁신 신약, 빠른 급여 적용 필요해”
- 뉴트리케어, '바르토바 테라헤르츠 EMS 종아리 마사지기' 출시
- 동아제약, 여성청결제 ‘지노렉스 페미닌 클린폼’ 리뉴얼 출시
- 자생한방병원, KB국민은행과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인천세종병원 건강검진센터, AI 등 다양한 첨단 의료 솔루션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리박스쿨 댓글부대 통한 대선개입 의혹…제보자, "10년간 자료수집"
- 2전 세대 소비성향 하락…20·30대는 소득까지 줄어
- 3중진공, 정책자금 6월 정기 접수 개시
- 4"그림만 그렸다고요? 평화를 ‘직접 체험’한 하루"
- 5본투표 앞두고 불법 현수막 극성… 단체홍보인가 차기 정치 행보인가
- 6전세사기 피해자 860명 추가 인정
- 75월 수출 1.3% 감소…반도체 선방에도 자동차·석유화학 부진
- 8경기 침체에 자영업자 고용보험 가입 75%↑…실업급여 수급도 역대 최대
- 9두나무, 월드비전 가상자산 첫 매도 지원
- 10LG에너지솔루션, 미국서 ESS용 LFP 배터리 대규모 양산 시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