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 브랜드 ‘보비아(VOBIA)’ 쇼룸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3-04-12 07:48:54
수정 2023-04-12 07:48:54
정의준 기자
0개

하이엔드 키친 브랜드 보비아(VOBIA)가 한남동에 쇼룸을 오픈하고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보비아(VOBIA)는 ‘당신은 누구보다도 빛나는 존재’라는 뜻을 지닌 불어의 약자로 장인정신으로 만들어내는 국내 커스터마이징 주방 가구 브랜드이다.
특히 올해는 이탈리아 대표적 건물인 시에나 대성당을 모티브의 시에나(Siena), 파리 루브르 박물관 피라미드 모티브의 디니테(Dignite), 알프스 그린의 고급스러운 천연대리석과 수가공 작업으로 바이브레이션 마감한 노(noh), ‘예술적으로 재해석한 주방’이라는 뜻을 지닌 아크티 파이브(ARK T5) 등 주방가구 신제품 컬렉션 4종을 선보였으며, 모듈형 주방과 데스크형 주방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현승 보비아 이현승 대표는 “주방가구는 소비하는 것이 아니라, 예술을 소장하는 것”이라며 “보비아 키친은 직접 수작업으로 ‘아트’ 구현해내는 소장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갤러리 같은 분위기의 쇼룸에서는 오는 24일까지는 김춘수 작가 작품 소장전과 4월 25일부터 5월 15일까지 ‘VOBIA’라는 주제로 포토그래퍼 ‘이승주 작가’의 작품을 전시할 예정으로 5월 19일 그랜드 오프닝을 앞두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티웨이,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10만여명 탑승
- 2정부 “추석연휴, 정보시스템 복구 골든타임”
- 3고속도로 통행료 '상습 미납' 5년간 256만대 달해
- 4네이버, 추석 지도서비스 업데이트..."신호등 본다"
- 5스타벅스 커피 쿠폰, '추석연휴' 인기 모바일 상품권 1위
- 6금감원, 연말 '소비자보호' 키워드 기반 조직 개편
- 7"SKT, 해킹 여파 제한적…AI 동력 기업가치 재평가"
- 8르노코리아 전기차 ‘세닉’ 250만원 특별 구매지원금
- 9국민연금 가입자 상반기 26만명 줄어…수급자는 10만명 증가
- 10뉴욕증시, 연방정부 셧다운 불구 연일 '최고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