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 브랜드 ‘보비아(VOBIA)’ 쇼룸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3-04-12 07:48:54
수정 2023-04-12 07:48:54
정의준 기자
0개
하이엔드 키친 브랜드 보비아(VOBIA)가 한남동에 쇼룸을 오픈하고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보비아(VOBIA)는 ‘당신은 누구보다도 빛나는 존재’라는 뜻을 지닌 불어의 약자로 장인정신으로 만들어내는 국내 커스터마이징 주방 가구 브랜드이다.
특히 올해는 이탈리아 대표적 건물인 시에나 대성당을 모티브의 시에나(Siena), 파리 루브르 박물관 피라미드 모티브의 디니테(Dignite), 알프스 그린의 고급스러운 천연대리석과 수가공 작업으로 바이브레이션 마감한 노(noh), ‘예술적으로 재해석한 주방’이라는 뜻을 지닌 아크티 파이브(ARK T5) 등 주방가구 신제품 컬렉션 4종을 선보였으며, 모듈형 주방과 데스크형 주방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현승 보비아 이현승 대표는 “주방가구는 소비하는 것이 아니라, 예술을 소장하는 것”이라며 “보비아 키친은 직접 수작업으로 ‘아트’ 구현해내는 소장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갤러리 같은 분위기의 쇼룸에서는 오는 24일까지는 김춘수 작가 작품 소장전과 4월 25일부터 5월 15일까지 ‘VOBIA’라는 주제로 포토그래퍼 ‘이승주 작가’의 작품을 전시할 예정으로 5월 19일 그랜드 오프닝을 앞두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