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3-05-17 09:26:38
수정 2023-05-17 09:26:38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인터파크는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인터파크의 신규 BI는 인터파크의 상징인 ‘i’를 모티브로, 사람이 걷는 듯한 형상을 표현해 일상에서 비일상으로 이동하며 느끼는 설렘을 나타냈다.
이를 통해 인터파크가 제공하는 항공, 숙박, 레저, 공연, 스포츠 등 다양한 서비스로 일상을 벗어난 경험과 설렘을 전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메인 컬러인 블루를 적용한 인터파크 투어 아이콘과 보라색의 인터파크 티켓 아이콘 등은 오는 19일까지 순차 적용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소방공무원 수험생, 5만 여명 개인정보 유출
- 2이스라엘 "트럼프 평화구상 첫 단계 즉각 이행 준비"
- 3美 임시예산안 또 부결…"셧다운 사태 지속"
- 4美 트럼프 대통령, APEC 앞두고 29일 방한 전망
- 5연휴 둘째날 비 소식…"추석까지 흐리고 비"
- 6LG전자, '라이프스굿 봉사단' 추석 맞아 이웃에 온정 전해
- 7연휴 둘째 날 귀성길 '정체'…서울→부산 5시간 10분
- 8전국 주유소 기름값 2주째↑…"다음주 경윳값 강세 전망"
- 9연세하남병원 착공…2027년 종합병원 시대 여는 하남
- 10주철현, 전남도당위원장 사퇴…전남지사 출마 본격화 – ‘찐명’ 세력 부상 관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