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3-05-17 09:26:38
수정 2023-05-17 09:26:38
이호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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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인터파크는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인터파크의 신규 BI는 인터파크의 상징인 ‘i’를 모티브로, 사람이 걷는 듯한 형상을 표현해 일상에서 비일상으로 이동하며 느끼는 설렘을 나타냈다.
이를 통해 인터파크가 제공하는 항공, 숙박, 레저, 공연, 스포츠 등 다양한 서비스로 일상을 벗어난 경험과 설렘을 전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메인 컬러인 블루를 적용한 인터파크 투어 아이콘과 보라색의 인터파크 티켓 아이콘 등은 오는 19일까지 순차 적용된다. /hojinlee97@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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