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가 만든 스타일러…LG 스타일러 슈케어·슈케이스 한정판 공개
젊은 고객 소장 가치↑…아트 패션 매거진 맵스와 기획
슈케이스 온라인 구매 고객의 절반 가까이가 30대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전자가 차세대 프리미엄 신발관리 솔루션인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의 저변 확대 위해 인기 가수 지코 등과 협업해 특별한 한정판 마케팅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는 나만의 소중한 신발을 보관하고 작품처럼 감상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20~30대 젊은 고객들이 제품의 소장 가치를 가지도록 아트 패션 매거진 맵스(MAPS)와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기획했다.
지난 3월 말 제품 출시 후 약 2개월 동안의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 고객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슈케이스 구매 고객의 절반 가까이가 30대였다. 슈케어 구매 고객 중 30대 비중도 30%가 넘었다.
이번에 1차로 선보이는 한정판 슈케이스와 슈케어는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가수 지코가 제품에 직접 일러스트를 입혔다. 슈케이스에는 지코의 싸인과 함께 고유 넘버를 새겨 한정판으로서 가치를 더했다. 슈케이스 70대, 슈케어 30대다. 14일 오후 9시 LG전자 홈페이지의 라이브방송 ‘엘라쇼’에서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지코 스페셜 에디션 판매를 시작한다.
LG전자는 이달 중 패션 브랜드 나인티나인퍼센트이즈(99%IS-)의 대표 디자이너 바조우의 스페셜 에디션과 7월 지코 2차 스페셜 에디션도 선보일 계획이다.
박원영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리빙솔루션마케팅담당은 “신발 마니아와 MZ세대 고객들에게 특별한 디자인의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로 신발을 가치 있게 관리·보관·감상하는 차원이 다른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S25,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트윈블루 한정판 출시
- 넷마블, 스페인 K-엑스포2025 참가…'나 혼자만 레벨업' 선봬
- 현대오토에버, 도로차량 기능안전 부문 '공인검사기관' 인정
- 롯데마트, 외국인 특화 매장 10개점서 'K푸드 페스타' 진행
- NHN, PC ‘한게임포커’ 25주년…“25판마다 주사위 이벤트”
- "크리에이터 위한 AI 음성 지원 강화"…뮤팟, 9월 TTS 베타 서비스 출시
- 에어프레미아, AI 기술로 제작한 기내 음악 선보인다
- 에비스맥주, 창립 135주년 기념 기획팩 출시
- 한국콜마, 국내 최초 AI 기반 화장품 패키지 검색 플랫폼 론칭
- GM 한마음재단, 환경봉사활동 '시간을 걷다, 자연을 줍다'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카드, '전통시장 친환경 상생 캠페인' 진행
- 2GS25,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트윈블루 한정판 출시
- 3넷마블, 스페인 K-엑스포2025 참가…'나 혼자만 레벨업' 선봬
- 4현대오토에버, 도로차량 기능안전 부문 '공인검사기관' 인정
- 5롯데마트, 외국인 특화 매장 10개점서 'K푸드 페스타' 진행
- 6NHN, PC ‘한게임포커’ 25주년…“25판마다 주사위 이벤트”
- 7"크리에이터 위한 AI 음성 지원 강화"…뮤팟, 9월 TTS 베타 서비스 출시
- 8에어프레미아, AI 기술로 제작한 기내 음악 선보인다
- 9에비스맥주, 창립 135주년 기념 기획팩 출시
- 10포항문화재단, 문화 프로그램으로 가을 물들인다…도심 전역이 축제의 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