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온가족 유산균 ‘락토핏 로얄’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3-06-25 09:33:00
수정 2023-06-25 09:33:00
정의준 기자
0개
종근당건강 락토핏이 신제품 ‘락토핏 로얄’을 26일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통해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락토핏 로얄’은 락토핏의 프롤린과 실크피브로인 이중 특허 공법이 적용됐으며, 패키지 디자인에 로즈 골드 색상을 반영해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특히 제품에 사용된 프롤린 공법은 식물과 미생물이 환경적인 스트레스를 받을 때 자신을 보호하고자 프롤린을 생산 및 축적하는 것에 착안해 개발된 공법으로 유산균 제조 시 균 주변을 프롤린으로 코팅해 유산균의 안정성과 생존율을 향상시키는 종근당 그룹이 보유한 자체 기술이다.
실크피브로인 역시 종근당 그룹의 노하우로 탄생한 특허 공법으로 SCI급 논문을 통해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우리 몸의 면역세포의 약 70%가 장에 존재하기 때문에 장 건강을 지키는 것이 상당히 중요하다”며 “락토핏 로얄은 유산균이 장에 오래 머물게 한 신제품으로 프롤린과 실크피브로인 2중 특허공법을 비롯해 락토핏만의 핵심 균주 조합인 LACTO-5X까지 더해져 온가족이 즐기기 적합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종근당건강 락토핏은 국내 유산균 시장 5년 연속 구매율 1위를 지키고 있는 국내 유산균 시장 리딩 브랜드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2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3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4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5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6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7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8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 9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10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