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발베니와 쿠킹·디너쇼 진행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전자가 초(超)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리는 특별한 고객 초청 행사를 열었다.
LG전자는 최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에서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발베니(The Balvenie)와 협업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X 발베니 쿠킹·디너쇼’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구매 고객, 발베니 VIP 고객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고객들은 유명 쉐프인 오스틴 강이 발베니 위스키에서 영감을 받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스팀오븐과 전기레인지로 만든 그릴 관자와 당근 퓨레를 즐겼다.
또 쇼룸 투어를 통해 혁신적인 성능과 장인정신을 담아낸 디자인을 앞세우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브랜드를 체험했다.
발베니는 1892년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에 증류소를 설립하고 전통 수제 방식으로 매년 소량의 프리미엄 위스키를 생산하고 있다. 장인들의 노력으로 결실을 맺은 최고 품질의 싱글몰트 위스키라는 평가를 받는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은 LG전자의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을 직접 경험하고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복합문화공간이다. LG전자는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인 이루마와 함께 하는 콘서트, 가나아트와 협업한 작가들의 개인전 등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다.
오승진 LG전자 한국전략담당(상무)은 “‘요리에 진정성을 담다(True to Food)’라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이라고 말했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S25,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트윈블루 한정판 출시
- 넷마블, 스페인 K-엑스포2025 참가…'나 혼자만 레벨업' 선봬
- 현대오토에버, 도로차량 기능안전 부문 '공인검사기관' 인정
- 롯데마트, 외국인 특화 매장 10개점서 'K푸드 페스타' 진행
- NHN, PC ‘한게임포커’ 25주년…“25판마다 주사위 이벤트”
- "크리에이터 위한 AI 음성 지원 강화"…뮤팟, 9월 TTS 베타 서비스 출시
- 에어프레미아, AI 기술로 제작한 기내 음악 선보인다
- 에비스맥주, 창립 135주년 기념 기획팩 출시
- 한국콜마, 국내 최초 AI 기반 화장품 패키지 검색 플랫폼 론칭
- GM 한마음재단, 환경봉사활동 '시간을 걷다, 자연을 줍다'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카드, '전통시장 친환경 상생 캠페인' 진행
- 2GS25,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트윈블루 한정판 출시
- 3넷마블, 스페인 K-엑스포2025 참가…'나 혼자만 레벨업' 선봬
- 4현대오토에버, 도로차량 기능안전 부문 '공인검사기관' 인정
- 5롯데마트, 외국인 특화 매장 10개점서 'K푸드 페스타' 진행
- 6NHN, PC ‘한게임포커’ 25주년…“25판마다 주사위 이벤트”
- 7"크리에이터 위한 AI 음성 지원 강화"…뮤팟, 9월 TTS 베타 서비스 출시
- 8에어프레미아, AI 기술로 제작한 기내 음악 선보인다
- 9에비스맥주, 창립 135주년 기념 기획팩 출시
- 10포항문화재단, 문화 프로그램으로 가을 물들인다…도심 전역이 축제의 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