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스트, '트리플콜라겐' 현대백화점 전국 11개 매장 입점

클린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의 ‘트리플콜라겐’을 전국 현대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트리플콜라겐’은 출시 3년만에 누적 판매량 450만 포 이상을 달성하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 피부 진피 3요소를 하루 한포로 권장량 이상 채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페인 발렌시아산 유기농 농축액으로 맛을 내 오렌지 주스 같은 맛을 구현했으며, 원료는 캐나다 청정 지역의 대구에서 추출한 피쉬콜라겐을 사용했다. 또한 화학부형제, 인공향료 등 인체에 불필요한 성분은 배제했다.
오니스트는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등 전국적으로 총 11개 현대백화점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매장을 확장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더현대 서울,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에서 진행한 팝업에서 고객분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며,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입점 요청이 지속적으로 늘어나, 현대백화점에 정식으로 입점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기획 중에 있다”며 “이번 입점을 통해 중장년층에서 MZ세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분들과 직접 만나 뵙고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니스트의 ‘트리플콜라겐’은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점, 더현대 대구점, 목동점, 판교점 등 총 11개 지점의 식품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쇼핑, 업계 최초 중간배당…김상현 부회장 "주주 소통 강화"
- 이마트24, 신임 대표 최진일 상무 내정
- 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사랑의 구급함’ 포장 봉사 실시
- 엔피, SBS와 협업해 대선 개표방송서 XR 기술 활용한 라이브 토크쇼 방송 성료
- 베스트텍, UNESCO-ICHEI와 글로벌 디지털 교육 협력 논의
- ‘네넷 효과’ 본 넷플릭스 CEO “최수연 대표 만납시다”
- 중진공, 美 시애틀서 ‘한국 중소기업의 날’ 가져
- LG전자 조주완 "제조업 대전환 시대…스마트팩토리로 혁신"
- 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석훈 KDB 산업은행장 퇴임…"AI 기반 산업 지속적 지원해야"
- 2경북TP·덕일산업(주), ‘2025 월드클래스플러스사업’ 선정
- 3계명문화대, 공공조달역량개발원과 공공조달학과 신설 및 전문인력 양성 위해 업무협약 체결
- 4영남대 김종오 교수, 과기정통부 ‘글로벌 리더연구’에 선정
- 5영남이공대 사회복지서비스과, ‘일회용컵 사용 줄이기’ 캠페인 전개
- 6영남대 재경총동창회, 이치준 동문 깜짝 1억 기부로 모교 응원
- 7대구행복진흥원, 대구평생학습플랫폼 온라인 강좌 수료 이벤트 진행
- 8대구대-구미어린이과학체험관, ‘양자교실’ 공동 운영
- 9영천시, ‘조부모 손자녀 돌봄사업’ 본격 시작
- 10핀다, DSR계산기 2.0 오픈…"3단계 스트레스 DSR 반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