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닥스, 오피스디포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미용성형 유통 플랫폼 ‘플랜닥스(대표 이남헌)’가 문구, 사무용품 전문기업 ‘오피스디포코리아(대표 조준)’와 제품 입점 및 사무용품 공급 계약을 통해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플랜닥스를 이용하는 병의원들은 오피스디포의 사무 용품을 플랜닥스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양사는 사업 운영으로 축적한 노하우를 공유하고 비즈니스 공동 전략을 수립해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플랜닥스는 미용성형 전문 의료용품, 의료기기 및 향정신성의약품을 공급하는 전문 온라인 플랫폼으로 수도권 6시간 당일 배송, 정기 구매 제품의 재고를 보관해주는 인벤토리 기능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마모되거나 휜 수술기구를 수리해 주는 ‘샤프닝 서비스’, 수술을 마친 고객이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동행해 주는 ‘병원 동행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병원 운영을 지원한다. 플랜닥스에 입점한 주요 제휴사로는 비스툴, 에스테팜, 종근당, 중헌제약, 유스힐, 엑소코바이오 등 약 30여개의 기업들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플랜닥스는 미용성형 관련 제품 공급에 집중된 디지털 플랫폼으로 시작해 최근 피부과까지 관련 제품을 늘렸다”며 “이번 오피스디포와 MOU를 통해 쁘띠, 미용, 성형 제품뿐 아니라 병원 운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소모품까지도 지속적으로 공급해, 전반적인 병원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업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플랜닥스는 톡신 및 필러를 비롯해 약 2,800여 종의 의료기기 및 의료소모품, 의약품 및 의약외품, 향정의약품, 수술기구 등 다양한 미용성형 전문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풀무원USA, 지구의 달 맞아 '식물성 지향 식품 캠페인' 전개
- 소병훈, '신탁전월세 안심계약법' 대표 발의
- 사법당국 이어 금융당국도 MBK 옥죄기…금감원, MBK 산하 투자자문사 검사 착수
- 리브랜딩 2년 이니스프리…‘제주’ 뗐더니 실적 뚝
- ‘추가비용 나몰라라’…SI업계, 공공기관 소송 증가
- ‘압·여·목·성’ 토허제 1년 더 연장…‘풍선 효과’ 확산 우려
- 트럼프발 관세 충격…현대차·기아 “가격 안올린다”
- 탄핵 선고 하루 앞둔 네카오…“트래픽 폭주, 전면 대응”
- 윌라, 현대백화점서 ‘리스닝 라이브러리’ 체험 공간 공개
- 에스토니아 비즈니스 허브, 친환경 에너지 사절단 방한 행사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