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홈브루 LG트윈스 챔피언 패키지로 홈술 즐겨요”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 기념해 만든 홈브루 특별판
LG트윈스 로고 적힌 탭핸들, 우승 엠블럼 새겨진 맥주잔 등 구성
7일부터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선착순 300개 판매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전자가 7일 LG트윈스 팬들에게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와 함께 하는 특별한 고객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홈브루 LG트윈스 챔피언 패키지’를 출시했다.
‘홈브루 LG트윈스 챔피언 패키지’는 LG트윈스가 29년만에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특별판이다. LG트윈스 로고가 적힌 홈브루 탭핸들, LG트윈스 마스코트 마그넷,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 엠블럼이 새겨진 맥주잔 2개와 마그넷으로 구성돼있다.
LG전자는 7일부터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홈브루 LG트윈스 챔피언 패키지’가 포함된 홈브루 300대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또 추첨을 통해 구매자 15명에게 LG트윈스 소속 오지환, 홍창기, 김윤식 선수의 싸인볼을 무작위로 1개씩 전달한다.
LG 홈브루는 캡슐형 맥주 원료 패키지와 물을 넣으면 발효부터 숙성, 보관까지 복잡하고 어려운 맥주제조 과정을 자동화한 수제맥주제조기로, 집에서도 손쉽게 다양한 프리미엄 맥주를 만들 수 있다.
LG전자는 LG트윈스 팬들이 한정판 굿즈를 활용해 홈브루로 만든 신선하고 맛있는 맥주를 더 즐겁게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LG전자는 7일 오지환, 홍창기, 김윤식 선수와 홈브루가 함께하는 홈파티 화보컷을 공개했다. 화보는 세 선수가 홈브루에서 만든 맥주를 즐기며 승리의 기쁨을 누리는 활기찬 모습이 담겨 있다.
이향은 LG전자 H&A사업본부 CX담당(상무)은 “‘홈브루 LG트윈스 챔피언 패키지’는 야구와 맥주의 조합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LG전자와 LG트윈스 팬들에게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S25,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트윈블루 한정판 출시
- 넷마블, 스페인 K-엑스포2025 참가…'나 혼자만 레벨업' 선봬
- 현대오토에버, 도로차량 기능안전 부문 '공인검사기관' 인정
- 롯데마트, 외국인 특화 매장 10개점서 'K푸드 페스타' 진행
- NHN, PC ‘한게임포커’ 25주년…“25판마다 주사위 이벤트”
- "크리에이터 위한 AI 음성 지원 강화"…뮤팟, 9월 TTS 베타 서비스 출시
- 에어프레미아, AI 기술로 제작한 기내 음악 선보인다
- 에비스맥주, 창립 135주년 기념 기획팩 출시
- 한국콜마, 국내 최초 AI 기반 화장품 패키지 검색 플랫폼 론칭
- GM 한마음재단, 환경봉사활동 '시간을 걷다, 자연을 줍다'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카드, '전통시장 친환경 상생 캠페인' 진행
- 2GS25,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트윈블루 한정판 출시
- 3넷마블, 스페인 K-엑스포2025 참가…'나 혼자만 레벨업' 선봬
- 4현대오토에버, 도로차량 기능안전 부문 '공인검사기관' 인정
- 5롯데마트, 외국인 특화 매장 10개점서 'K푸드 페스타' 진행
- 6NHN, PC ‘한게임포커’ 25주년…“25판마다 주사위 이벤트”
- 7"크리에이터 위한 AI 음성 지원 강화"…뮤팟, 9월 TTS 베타 서비스 출시
- 8에어프레미아, AI 기술로 제작한 기내 음악 선보인다
- 9에비스맥주, 창립 135주년 기념 기획팩 출시
- 10포항문화재단, 문화 프로그램으로 가을 물들인다…도심 전역이 축제의 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