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라이트 DDP’ 개막…새해맞이 불꽃쇼 등 ‘눈길’
경제·산업
입력 2023-12-22 19:20:26
수정 2023-12-22 19:20:26
김효진 기자
0개
서울디자인재단이 어제(21일) 오후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의 비정형 외벽을 이용한 222m 초대형 미디어 파사드 쇼 ‘서울라이트 DDP 겨울’을 개막했습니다.
주요 콘텐츠인 자이언트스텝의 ‘디지털 아틀란티스’는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매시간 정각, 10분간 깊은 바닷속, 울창한 숲, 높게 솟은 바위와 폭포 등 대자연의 모습과 더불어 디지털화된 도시를 생생하게 그려냅니다.
게임 개발·서비스 기업 데브시스터즈는 ‘쿠키런: 킹덤’의 주요 캐릭터를 활용해 ‘크리스마스에는 쿠키를’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쿠키런 캐릭터들이 한 해 추억을 담아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표현합니다.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매시 30분에 5분간 크리스마스의 기쁨을 전할 예정입니다.
서울라이트의 모든 작품은 상영 전 DDP 외벽과 현장 곳곳에 비치된 음성 안내 QR코드를 통해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개인 모바일 기기를 통해 QR코드를 인식한 후 접속해 희망하는 작품의 설명을 듣는 방식입니다.
특히, 오는 31일 오후 11시부터 ‘DDP 새해맞이 카운트다운’을 통해 DDP 지붕 위에서 불꽃을 쏘아 올리며 화려하게 2024년을 맞이할 계획입니다. 이번 서울라이트는 내년 1월 1일까지 진행됩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남양유업, 대리점 상생회의 개최…"동반성장 위한 협력∙소통 강화"
- 대상, 프랑스 파리15시 '김치의 날' 공식 제정 동참
- SPC그룹, 차세대 ERP 시스템 구축…"디지털 전환 가속화"
- 다이닝브랜즈그룹, 2025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 무신사, 日 패션 이커머스 조조타운에 '무신사 숍' 공식 오픈
- 한주에이알티, 대구일색·꽃마름 브랜드로 고객 접점 확대
- 현대바이오랜드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스토어 매출 성장"
- 롯데百, 가구 브랜드 '바이리네' 팝업스토어 오픈
- ‘월드 챔피언’ T1, IG와 한판 승부…승자에 관심 집중
- 청년다방, 추석 맞아 보육원 어린이들과 따뜻한 한끼 나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진도군, 임신부터 육아까지 원스톱 지원 체계 구축
- 2남양유업, 대리점 상생회의 개최…"동반성장 위한 협력∙소통 강화"
- 3대상, 프랑스 파리15시 '김치의 날' 공식 제정 동참
- 4SPC그룹, 차세대 ERP 시스템 구축…"디지털 전환 가속화"
- 5다이닝브랜즈그룹, 2025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 6무신사, 日 패션 이커머스 조조타운에 '무신사 숍' 공식 오픈
- 7완도해양치유센터, 추석 연휴 기간 방문객 3600명 돌파
- 8한주에이알티, 대구일색·꽃마름 브랜드로 고객 접점 확대
- 9현대바이오랜드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스토어 매출 성장"
- 10롯데百, 가구 브랜드 '바이리네' 팝업스토어 오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