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캐릭터 '도구리', 뮤비 '막내의 꿈' 발표…"언젠가 우수사원되겠다"
경제·산업
입력 2024-01-19 18:07:18
수정 2024-01-19 18:07:18
안자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가 막내들을 응원하는 첫 번째 음원 뮤직비디오(MV) ‘막내의 꿈 (Step by Step)’을 공개했다.
막내의 꿈은 아직 서툰 막내 사원이지만 언젠가 우수사원이 되겠다는 도구리의 포부를 담은 음원 MV다.
콘텐츠 제작사 ‘스튜디오 리코’와 인기 애니 송 가수 ‘TULA’가 제작에 참여했다.
19일 오후 12시 정식 공개된 막내의 꿈’은 멜론, 지니, 벅스, 유튜브뮤직,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등 국내외 다양한 음원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구리의 생일을 기념하는 ‘도구리 생일 카페’ 콘셉트 미니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미니 팝업스토어는 ‘성수 무브모브’와 ‘합정 브라운시티 로스팅랩’에서 28일까지 진행된다.
도구리 생일 카페에서 한정 음료나 디저트를 구매하는 방문객들은 도구리 전용 컵홀더와 특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도구리 생일과 MV 공개를 기념하는 신규 홍보상품(MD)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사전 판매 중인 삼성전자 ‘갤럭시 S24’ 시리즈를 활용해 ‘도구리 모의고사 풀기’, ‘생일 축하 엽서 보내기’ 등의 갤럭시 AI 체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인천공항 최대 실적인데…면세점 적자 행진
- 국정 혼란 속 계약연기·방한취소…방산업계 ‘촉각’
- [이슈플러스] 한미약품 주총서 4인 연합 ‘승’…“경영권 우위 확보”
- ‘이재명표’ 상법 격돌…“주주보호” VS “경제 폭탄”
- 중소기업계 "대법 통상임금 판결 유감…경영환경 악화 우려"
- “신동엽 효과” 세븐일레븐, ‘생드래프트비어’ 초기대비 매출 45%↑
- 오뚜기, '오징어 게임 시즌2' 협업 '뿌셔뿌셔' 2종 160만개 돌파
- GS리테일, ‘우리동네GS’ 앱 MAU 역대 최고치…“2년 만에 244만명”
- 캐치테이블, ‘위스키 페어링’ 이용 고객 6배 증가
- 바디프랜드, 마사지가구 ‘파밀레’ 론칭…가구 시장 진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