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 플랫폼 플로셋, 꽃 정기구독 서비스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4-01-25 14:06:04
수정 2024-01-25 14:06:04
정의준 기자
0개

플라워 플랫폼 플로셋은 꽃 정기구독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플로셋은 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텔 입점 플라워 숍 블루밍과 제휴를 통해 프리미엄 꽃다발 서비스를 제공, 특급호텔의 프리미엄 꽃다발을 원하는 곳에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통해 업계의 주목을 받아왔다.
꽃 정기구독을 희망하는 소비자들은 플로셋에 접속해 꽃다발 사이즈나 받아보고 싶은 요일, 구독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회차별 알림을 통해 직접 꽃을 선택하고 배송일 확인과 변경도 가능하다.
특히 플로셋은 이번 꽃 정기구독 서비스를 준비하면서 소비자들이 좀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반적인 구성도 리뉴얼 했다. 또한 유명 꽃집의 꽃다발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꽃집과의 입점을 적극 진행 중으로 추후 다양한 플로리스트의 개성이 묻어난 꽃을 받아볼 수 있을 전망이다.
업체 관계자는 “플로셋이 집중하고 있는 점은 신선한 꽃 배송의 퀄리티와 다양성”이라며 “제공되는 꽃은 매번 전문 플로리스트가 까다롭게 검수하고 디자인한다”고 전했다.
이어“이번 플로셋의 꽃 정기구독 상품은 대중들이 꽃을 좀 더 쉽게 접할 수 있는 서비스를 목적으로 업데이트됐다”고 말했다.
한편 플로셋은 수익금 중 일부를 돌고도네이션이라는 기부 플랫폼을 통해 아동, 여성, 노인, 장애인, 유기견 등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BM 다음은 HBF’…SK하이닉스, 차세대 AI 낸드 공개
- 현대건설, 美 원전 진출 ‘신호탄’…대형 원전건설 참여
- ‘마스가’ 속도…HD현대, 美 차세대 군수지원함 건조
- 2차전지 훈풍에…포스코퓨처엠 3분기 ‘깜짝 실적’
- APEC서 ‘IT·유통’ 진면목…첨단 기술·서비스 총출동
- 이재용 회장 취임 3년…‘뉴삼성’ 재도약 속도
- 코스온, '유한코스메틱'으로 사명 변경..."과학적 연구 역량 화장품에 접"
- 텔타 공식 론칭…조직 의사결정 전 과정 데이터 연결
- 코엔커머스, 스킨천사로 중동 시장 공략 박차
- 카디비 이번엔 선크림·클렌징까지…“믹순 없인 루틴 불안할 정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남, K-팝으로 물든 사흘…도심 곳곳 생중계
- 2공공의대 설립 논의 본격화…국회 복지위원들 남원 찾았다
- 3대경대 K-푸드전공 45명, 국제요리경연대회 출전. . .라이브 단체전·파스타 라이브전 대상 동시 수상
- 4수성구 고산2동, 고산의 과거·현재·미래 탐방하는 ‘2025년 제4회 고산사랑 마을투어’ 진행
- 5김위상 의원 “5년간 18억 쓰고 취업률 11% 노동부 채용박람회, 올해 추경으로 20억 더 편성했다”
- 6대구지방환경청, 강정고령 지점 조류경보 해제
- 7경산교육지원청 경산Wee센터, 찾아가는 1:1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자문 실시
- 8대구가톨릭대병원, 일본 성마리아병원 병원장 및 관계자 방문
- 9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2025년 독도의 날 기념 '찾아가는 독도사랑주간' 성황리 운영
- 10iM뱅크, "첫 로그인하고 ‘이디야커피 나폴리맛피아’ 콜라보 신메뉴 3종 받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