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웰, BLDC 헤어드라이어 '슈퍼 에어릭' 출시

생활가전 브랜드 캐치웰은 3분만에 머리를 빠르게 말려주는 BLDC 헤어드라이어 '슈퍼 에어릭'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슈퍼 에어릭' 헤어드라이어는 11만 rpm으로 회전하는 BLDC 모터를 장착해 강력한 풍량으로 3분 안에 빠르게 머리를 말려주는 것이 특징으로 5단계 온도와 2단계 바람세기로 총 10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또한 스마트 메모리 기능으로 마지막 사용모드를 기억해 나만을 위한 모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제품 후면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현재 설정 온도와 풍속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건강한 머릿결 관리를 위한 '순환형 모드'는 온풍과 냉풍이 자동 전환돼 두피 손상을 방지하고 모발의 수분을 지키며 머리를 건조할 수 있우며 2천만 개 이상의 음이온 입자가 정전기와 모발 손상을 최소화해 차분하고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360g 의 가벼운 무게로 손목의 피로도를 낮췄으며, 손안에 쏙 들어오는 슬림한 크기로 보관과 사용에 용이하도록 제작됐다.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한 '360도 회전 마그네틱 노즐'로 사용의 편리함을 고려했으며, '지능형 온도제어 기술'로 과열 및 화상을 방지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제품명인 '에어릭(Airic)'은 노르딕∙셀틱 지역에서 아기에게 지어주는 이름으로 ‘기분 좋은', '기쁨'과 같은 의미가 있다"며 "매일 사용하는 헤어드라이어의 바람이 부드럽고 기분 좋을 수 있도록 고안해 낸 이름"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치웰의 신제품 '슈퍼 에어릭' 헤어드라이어는 쿠팡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오늘 첫 경선토론 여는 국힘…김문수·안철수·양향자·유정복 대결
- 2한덕수 대행 4·19기념사 "위기극복에 국민 통합이 가장 중요"
- 3정치권 "4·19 정신 계승해야"
- 4민화, 시대를 넘나드는 예술 그리고 민화의 삶을 사는 손유영 작가
- 5전북대병원, 비수도권 최초 소프트웨어 의료기기 GMP 인증 획득
- 6김철우 보성군수 "지역 미래 인재 위해 아낌없는 교육지원"
- 7"의약품 기부·희귀질환 지원" 제약업계, 사회공헌활동 강화
- 8말레이 총리 "미얀마 휴전 연장할 듯…아세안, 인도적 지원"
- 9장흥군, 5월 2~5일 정남진 장흥 키조개축제 개최
- 10젤렌스키, 8월 5일께 日 오사카엑스포 방문 검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