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 ‘생각을 담는 정원’에 행운목 꽃봉오리가 가득

전국 입력 2024-02-07 14:50:15 수정 2024-02-07 14:50:15 김정희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수성구]

[대구=김정희기자] 대구 수성구(구청장 김대권)는 매호동의 떠오르는 힐링 공간인 생각을 담는 정원에 식재한 행운목에 꽃봉오리가 가득 올라와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아름다운 자연과 더불어 정서적 안정과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생각을 담는 정원이 매호천 끝자락에 위치해 있다.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덴마크무궁화, 카프라, 연화수, 캐리안드라 등 희귀 수종을 영상 20도 이상의 온실에서 키워 추운 겨울에도 꽃을 볼 수 있어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희귀 수종 가운데, 특히 행운목이라고도 불리는 드라세나 맛상게아나에 꽃망울이 잔뜩 맺혀 관람객의 눈길을 끝다.

 

수많은 분홍색 꽃봉오리에서 하얀색 작은 꽃이 나와 하나의 큰 꽃을 이루는 행운목은 진한 향기로도 유명하다.

 

수성구는 이번 설 연휴 주민들이 생각을 담은 정원을 찾아 만개한 행운목을 보며 행운이 가득한 한 해를 보내길 기원하고 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설 연휴를 맞아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생각을 담는 정원을 방문해 보시기를 권한다, “자연을 벗 삼아 의미 있는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내실 있게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정희 기자

95518050@hanmail.net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