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아로나민’ 광고 모델은…"인지도·건강미 겸비 손석구"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일동제약은 활성 비타민 영양제 ‘아로나민’의 광고 모델로 배우 손석구를 발탁하고 신규 캠페인 ‘빼자! 피로!’를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손석구는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살인자ㅇ난감’에서 형사 역할을 소화하는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일동제약은 손석구의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가 피로회복제 아로나민 골드와 부합한다고 보고 모델로 선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다양한 연령층에서 높은 인지도와 호감도를 형성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아로나민의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하다 판단했다고 덧붙였다.
아로나민 골드는 푸르설티아민을 비롯한 활성형 비타민 B군, 비타민 C·E 등이 함유된 일반의약품 비타민 영양제다. 육체 피로, 신경통·근육통·관절통(요통·어깨결림 등), 눈의 피로 등에 효능·효과를 나타낸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로나민 골드 광고 캠페인은 육체 피로를 개선하는 피로회복제 본연의 속성에 초점을 맞춰 ‘피로를 체내에서 빼낸다’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또 26일 공개된 신규 TV-CM에서는 손석구의 생동감 있는 동작과 함께 아로나민 골드가 피로를 해소해주는 모습을 시각적 효과로 나타냈다는 설명이다.
이신영 일동제약 CHC부문장은 “피로회복제의 본질에 집중해 ‘아로나민 골드’가 몸 속 피로를 빼내는 것을 상징적이면서도 직관적으로 나타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TV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빼자! 피로!’ 메시지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한편, 신규 캠페인과 연계한 ‘아로나민 시리즈’ 마케팅 강화에도 역량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온, 3사 합병 마무리…"시너지 창출로 경쟁력 확보"
- 천지산업㈜, 한국환경공단 ‘2024년 스마트 생태공장 구축 사업’ 성료
- [위클리비즈] 쇼핑과 숏폼의 만남...'300초' 짜리 홈쇼핑
- K패션·뷰티, 日 공략 속도…역직구 시장도 ‘쑥’
- 역세권 고밀 개발 본격화…“용적율·건폐율 완화”
- 올해 친환경차 쏟아진다…“내수 부진 정면 돌파”
- 삼성전자 “HBM3E 개선 제품 1분기말 공급”
- 삼성전자, 작년 영업익 32.7조…위기극복 ‘정면 돌파’
- 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온산제련소 방문…울산시민에 “지지와 성원 감사”
- SMC “영풍 주식 취득은 적법하며 정당한 조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온, 3사 합병 마무리…"시너지 창출로 경쟁력 확보"
- 2천지산업㈜, 한국환경공단 ‘2024년 스마트 생태공장 구축 사업’ 성료
- 3기장군-롯데몰 동부산점, 소상공인 지원·지역상생 협약 체결
- 4경남, ‘美 고강도 관세 예고’에 수출기업 지원
- 5쇼핑과 숏폼의 만남...'300초' 짜리 홈쇼핑
- 6하나금융 함영주호 2기·농협금융 이찬우 체제 출범
- 7K패션·뷰티, 日 공략 속도…역직구 시장도 ‘쑥’
- 8역세권 고밀 개발 본격화…“용적율·건폐율 완화”
- 9올해 친환경차 쏟아진다…“내수 부진 정면 돌파”
- 10'딥시크' 쇼크에 SK하이닉스 직격탄...10% 급락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