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아로나민’ 광고 모델은…"인지도·건강미 겸비 손석구"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일동제약은 활성 비타민 영양제 ‘아로나민’의 광고 모델로 배우 손석구를 발탁하고 신규 캠페인 ‘빼자! 피로!’를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손석구는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살인자ㅇ난감’에서 형사 역할을 소화하는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일동제약은 손석구의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가 피로회복제 아로나민 골드와 부합한다고 보고 모델로 선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다양한 연령층에서 높은 인지도와 호감도를 형성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아로나민의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하다 판단했다고 덧붙였다.
아로나민 골드는 푸르설티아민을 비롯한 활성형 비타민 B군, 비타민 C·E 등이 함유된 일반의약품 비타민 영양제다. 육체 피로, 신경통·근육통·관절통(요통·어깨결림 등), 눈의 피로 등에 효능·효과를 나타낸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로나민 골드 광고 캠페인은 육체 피로를 개선하는 피로회복제 본연의 속성에 초점을 맞춰 ‘피로를 체내에서 빼낸다’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또 26일 공개된 신규 TV-CM에서는 손석구의 생동감 있는 동작과 함께 아로나민 골드가 피로를 해소해주는 모습을 시각적 효과로 나타냈다는 설명이다.
이신영 일동제약 CHC부문장은 “피로회복제의 본질에 집중해 ‘아로나민 골드’가 몸 속 피로를 빼내는 것을 상징적이면서도 직관적으로 나타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TV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빼자! 피로!’ 메시지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한편, 신규 캠페인과 연계한 ‘아로나민 시리즈’ 마케팅 강화에도 역량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검단 센트레빌 에듀시티, 키즈 특화공간 '키즈웰' 도입
- 쿠팡, 대한출판문화협회와 MOU 체결…중소 출판사 지원
- 경총 “ESG 경영, 현장에서 답 찾아야”
- CU, 즉석 컵국부터 국밥까지 ‘국물 간편식’ 늘린다
- 대우건설, 시흥 아파트 사망사고 공식 사과…“전 현장 작업 중지”
- 올인베이커리, 가성비 음료 '아메리카노 990원' 메뉴 공개
- 롯데바이오로직스, 송도 바이오캠퍼스 제1공장 상량식 개최
- 리니지M, ‘BURNING HEART’ 업데이트 상세정보 공개
- 한화, 美 선급협회와 손잡고 선박 사이버보안 표준 세운다
- BMW 삼천리 모터스, 천안 전시장 새단장 오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민 숙원사업 결실…장계체육공원 내 '파크골프장' 문 열다
- 2순창 송학사 석조여래좌상·복장유물, 전북도 유형문화유산 지정
- 3순창군 일자리지원센터, 맞춤형 취업지원 성과 '눈길'
- 4임실군, 외국인 계절근로자 제도 확대 앞두고 고용주 설명회 열어
- 5남원시의회, 부산 도매시장 방문…지역 농산물 우대 거래 모색
- 6수성구, 만촌2동 ‘달빛경로당’ 개소식 개최
- 7영덕지역자활센터, 5회 연속 ‘우수기관’ 선정 쾌거
- 8대구행복진흥원, ‘청년-워라밸기업 고용 매칭 페스타’ 성황리 마쳐
- 9영남대, ‘2025 경북 드림페스타’ 개최…취업·창업 모든 정보 한눈에
- 10신용보증기금, 폴란드 개발은행(BGK)과 글로벌 금융 협력 강화를 위한 MOU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