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가장 존경받는 기업’ 13년 연속 1위
경제·산업
입력 2024-02-27 18:35:54
수정 2024-02-27 18:35:54
윤혜림 기자
0개
서비스센터 부문서 1위…서비스품질 등 최고 점수
주말 케어센터·자가수리 서비스 등 도입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1위로 선정됐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이 조사에서 서비스센터 부문이 도입된 2012년 이후 13년 연속 1위에 올랐습니다.
올해 조사에서 삼성전자서비스는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 활동, 서비스 신뢰도 및 고객 선호도, 변화 적응을 위한 혁신성, 인재 육성 등 12개 평가 항목 모두에서 동종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주말 케어 센터, 자가 수리 서비스 등 고객 수요를 반영한 서비스를 적극 도입해왔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 서비스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계획입니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