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가장 존경받는 기업’ 13년 연속 1위
경제·산업
입력 2024-02-27 18:35:54
수정 2024-02-27 18:35:54
윤혜림 기자
0개
서비스센터 부문서 1위…서비스품질 등 최고 점수
주말 케어센터·자가수리 서비스 등 도입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1위로 선정됐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이 조사에서 서비스센터 부문이 도입된 2012년 이후 13년 연속 1위에 올랐습니다.
올해 조사에서 삼성전자서비스는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 활동, 서비스 신뢰도 및 고객 선호도, 변화 적응을 위한 혁신성, 인재 육성 등 12개 평가 항목 모두에서 동종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주말 케어 센터, 자가 수리 서비스 등 고객 수요를 반영한 서비스를 적극 도입해왔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 서비스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계획입니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리온, 초대형 물류 통합센터 ‘진천공장’ 설립에 2280억원 투자
- [위클리비즈] 드디어 애플페이로 대중교통 탄다
- 美 재생에너지 세액공제 축소…한화솔루션 ‘비상’
- 배민 “1만원 이하 수수료 면제”…생색내기 비판
- “3만원대 요금제 88만원 준다”…보조금 경쟁 격화
- 보스턴다이내믹스 풋옵션 시한 임박…현대차 ‘기로’
- 제로스토어, 건강과 저당 큐레이션으로 120호점 눈앞
- 홈플러스 새 주인 찾는다…법원, '회생계획 인가 전 M&A' 허가
- 대원, 키움히어로즈와 2025시즌 동행…파트너십 체결
- ‘주사 없이 mRNA 백신 접종’ 쿼드메디슨 기술, 글로벌 백신포럼서 조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