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가장 존경받는 기업’ 13년 연속 1위
경제·산업
입력 2024-02-27 18:35:54
수정 2024-02-27 18:35:54
윤혜림 기자
0개
서비스센터 부문서 1위…서비스품질 등 최고 점수
주말 케어센터·자가수리 서비스 등 도입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1위로 선정됐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이 조사에서 서비스센터 부문이 도입된 2012년 이후 13년 연속 1위에 올랐습니다.
올해 조사에서 삼성전자서비스는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 활동, 서비스 신뢰도 및 고객 선호도, 변화 적응을 위한 혁신성, 인재 육성 등 12개 평가 항목 모두에서 동종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주말 케어 센터, 자가 수리 서비스 등 고객 수요를 반영한 서비스를 적극 도입해왔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 서비스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계획입니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 ‘오글패스’ 2종 리뉴얼 도입
- 씨젠, 2025년 사업계획 공개…"경쟁력 확보·건전한 성장"
- 이디야커피랩,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 출시
- S-OIL, 우수 협력사 인증서 수여…동반성장 강화
- 화해, K뷰티 브랜드 면세점 입점 지원…“글로벌 유통 판로 확대”
- 블룸버그 "삼성전자, HBM3E 8단 엔비디아 공급 승인"
- 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익 6.5조…반도체 영업익 3조 하회
- 역세권 고밀 복합개발 본격화…용적률·건폐율 대폭 완화
- 엔비디아 RTX 50, 품귀 현상 빚으며 국내 출시 10분만 '완판'
- 삼성전자, 오늘 4분기 성적표 공개…반도체 영업익 3조대 전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 ‘오글패스’ 2종 리뉴얼 도입
- 2씨젠, 2025년 사업계획 공개…"경쟁력 확보·건전한 성장"
- 3이디야커피랩,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 출시
- 4S-OIL, 우수 협력사 인증서 수여…동반성장 강화
- 5“안심하고 스키 즐겨요”…롯데손보, ‘스키 보험’ 출시
- 6화해, K뷰티 브랜드 면세점 입점 지원…“글로벌 유통 판로 확대”
- 7울산시, 24억9,700만원 투입해 중소기업 수출 확대 지원
- 8블룸버그 "삼성전자, HBM3E 8단 엔비디아 공급 승인"
- 9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익 6.5조…반도체 영업익 3조 하회
- 10인천시, 학익유수지 개선 방안 주민설명회 개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