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지큐랩’ 광고 모델에 전지현
TV-CM 등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일동제약은 자사 포스트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gQlab)’의 광고 모델로 배우 전지현을 발탁하고 새 캠페인에 나설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전지현이 가진 존재감과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 등이 지큐랩의 브랜드 속성을 효과적으로 나타내기에 적합하다고 보고 모델로 선정했다는 설명이다.
일동제약은 ‘지큐랩 장건강 포스트 솔루션’을 비롯한 ‘지큐랩 시리즈’ 마케팅과 관련해 전지현을 내세운 TV-CM 등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지큐랩 장건강 포스트 솔루션은 장 건강을 위한 프리바이오틱스(자일로올리고당)와 피부 면역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기능성 포스트바이오틱스(락티카제이바실러스 람노서스 IDCC 3201 열처리배양건조물)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일동제약은 지큐랩 캠페인과 함께 포스트바이오틱스의 특징과 차별점을 알리는 홍보 활동과 다양한 콘텐츠 등을 선보인다는 구상이다.
이신영 일동제약 CHC부문장 전무는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이 생성해내는 이로운 대사 산물로, 다양한 연구와 인체적용시험 등을 통해 효용성을 인정받고 있다”면서 “섭취 시 위산과 담즙산 등으로부터 영향을 받지 않고 장까지 안정적으로 도달하는 등의 특징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는 4월 ‘지큐랩 장건강 포스트 솔루션’ TV 광고 온에어를 앞두고 지큐랩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로고와 제품 패키지를 새롭게 리뉴얼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을 위한 채비를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장인화號 포스코, 쇄신인사...7개 계열사 수장 교체
- 최태원, SK 리밸런싱 '순항'...스페셜티 지분 85% 매각
- 배라·교촌도 어렵다...'모범 프랜차이즈'도 눈물
- D-4 서울콘 페스티벌 라인업 공개…지코 등 케이팝 스타 출격
- 유통가, ‘오징어게임 시즌2’ 협업…연말 마케팅 사활
- 한남3구역 6,000세대로 탈바꿈…"서울 최대 재개발"
- 침체된 수입車 시장...中 BYD 진출로 '지각 변동' 오나
- 내년 실손보험료 평균 7.5% 오른다
- 디자인·성능 잡은 SUV…'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 법원, 카카오 김범수 보석 유지…검찰 항고 '기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세종특별자치시, 산단 근로자 정주여건 개선
- 2전남도 농정업무 평가 종합대상에 해남군
- 3광주시, 지역경제 회복 소비촉진 캠페인 나서
- 4금호타이어, 글로벌 ESG 평가기관 에코바디스에서 골드메달 획득
- 515개 은행, 고환율 부담 상승한 中企 금융지원 나선다
- 6장인화號 포스코, 쇄신인사...7개 계열사 수장 교체
- 7최태원, SK 리밸런싱 '순항'...스페셜티 지분 85% 매각
- 8배라·교촌도 어렵다...'모범 프랜차이즈'도 눈물
- 9D-4 서울콘 페스티벌 라인업 공개…지코 등 케이팝 스타 출격
- 10유통가, ‘오징어게임 시즌2’ 협업…연말 마케팅 사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