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지큐랩’ 광고 모델에 전지현
TV-CM 등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일동제약은 자사 포스트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gQlab)’의 광고 모델로 배우 전지현을 발탁하고 새 캠페인에 나설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전지현이 가진 존재감과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 등이 지큐랩의 브랜드 속성을 효과적으로 나타내기에 적합하다고 보고 모델로 선정했다는 설명이다.
일동제약은 ‘지큐랩 장건강 포스트 솔루션’을 비롯한 ‘지큐랩 시리즈’ 마케팅과 관련해 전지현을 내세운 TV-CM 등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지큐랩 장건강 포스트 솔루션은 장 건강을 위한 프리바이오틱스(자일로올리고당)와 피부 면역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기능성 포스트바이오틱스(락티카제이바실러스 람노서스 IDCC 3201 열처리배양건조물)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일동제약은 지큐랩 캠페인과 함께 포스트바이오틱스의 특징과 차별점을 알리는 홍보 활동과 다양한 콘텐츠 등을 선보인다는 구상이다.
이신영 일동제약 CHC부문장 전무는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이 생성해내는 이로운 대사 산물로, 다양한 연구와 인체적용시험 등을 통해 효용성을 인정받고 있다”면서 “섭취 시 위산과 담즙산 등으로부터 영향을 받지 않고 장까지 안정적으로 도달하는 등의 특징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는 4월 ‘지큐랩 장건강 포스트 솔루션’ TV 광고 온에어를 앞두고 지큐랩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로고와 제품 패키지를 새롭게 리뉴얼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을 위한 채비를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온, 3사 합병 마무리…"시너지 창출로 경쟁력 확보"
- 천지산업㈜, 한국환경공단 ‘2024년 스마트 생태공장 구축 사업’ 성료
- [위클리비즈] 쇼핑과 숏폼의 만남...'300초' 짜리 홈쇼핑
- K패션·뷰티, 日 공략 속도…역직구 시장도 ‘쑥’
- 역세권 고밀 개발 본격화…“용적율·건폐율 완화”
- 올해 친환경차 쏟아진다…“내수 부진 정면 돌파”
- 삼성전자 “HBM3E 개선 제품 1분기말 공급”
- 삼성전자, 작년 영업익 32.7조…위기극복 ‘정면 돌파’
- 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온산제련소 방문…울산시민에 “지지와 성원 감사”
- SMC “영풍 주식 취득은 적법하며 정당한 조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온, 3사 합병 마무리…"시너지 창출로 경쟁력 확보"
- 2천지산업㈜, 한국환경공단 ‘2024년 스마트 생태공장 구축 사업’ 성료
- 3기장군-롯데몰 동부산점, 소상공인 지원·지역상생 협약 체결
- 4경남, ‘美 고강도 관세 예고’에 수출기업 지원
- 5쇼핑과 숏폼의 만남...'300초' 짜리 홈쇼핑
- 6하나금융 함영주호 2기·농협금융 이찬우 체제 출범
- 7K패션·뷰티, 日 공략 속도…역직구 시장도 ‘쑥’
- 8역세권 고밀 개발 본격화…“용적율·건폐율 완화”
- 9올해 친환경차 쏟아진다…“내수 부진 정면 돌파”
- 10'딥시크' 쇼크에 SK하이닉스 직격탄...10% 급락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