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즈 '2024 국가대표 브랜드'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24-03-27 16:47:16
수정 2024-03-27 16:47:16
정의준 기자
0개

나사 없는 안경을 만드는 브랜드 바이코즈(VYCOZ)가 브랜드스타즈선정위원회가 주최하는 ‘2024 국가대표 브랜드’ K-패션(안경) 부문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바이코즈는 ‘by KOREA’라는 표현에서 만들어진 브랜드로 순수 국내 기술력으로 각각의 특허권을 가진 나사 없는 힌지를 개발‧디자인하며 아이웨어 시장에서 독보적인 브랜드로 성장해 왔다.
특히 지난 2013년 론칭한 이래 ‘COMFORT EYEWEAR’의 신조를 가지고 착용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안경원과 공급처 모두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VYCOZ-ALL IN ONE OFFICE’를 구축해왔다.
또한 미국, 캐나다, 독일, 호주 등 20개 국가에 수출을 진행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누진렌즈의 초점 이탈을 최소화시킨 INCLINE-T, 고도수 착용자를 위한 선글라스인 ORIGINAL SUN 등 다양한 기능성 컬렉션을 선보였던 경험을 토대로 특수 상황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웨어 개발을 시작해 한 단계 더 큰 도약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OUTDOOR, SWIMMING, RUNNING 등 활동적인 상황에서도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아이웨어를 선보이며, 독자적인 한국을 대표하는 아이웨어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T 소액결제 해킹, 펨토셀로 암호 해제 가능…‘도청 우려’ 확산
- 서울 아파트 3채 중 1채는 30대 손에…‘영끌 매수’ 다시 확산
- 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민 60.8% “부산, 세계인이 찾는 해양 K-관광·문화도시로 전환해야”
- 2KB금융그룹, 5년간 110조원 규모 생산적·포용금융 추진
- 3“모든 여성들이여 도전하라”…‘2025 슈퍼탑코리아’ 부산서 성황리 열려
- 4KT 소액결제 해킹, 펨토셀로 암호 해제 가능…‘도청 우려’ 확산
- 5서울 아파트 3채 중 1채는 30대 손에…‘영끌 매수’ 다시 확산
- 6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7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8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9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10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