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즈 '2024 국가대표 브랜드'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24-03-27 16:47:16
수정 2024-03-27 16:47:16
정의준 기자
0개

나사 없는 안경을 만드는 브랜드 바이코즈(VYCOZ)가 브랜드스타즈선정위원회가 주최하는 ‘2024 국가대표 브랜드’ K-패션(안경) 부문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바이코즈는 ‘by KOREA’라는 표현에서 만들어진 브랜드로 순수 국내 기술력으로 각각의 특허권을 가진 나사 없는 힌지를 개발‧디자인하며 아이웨어 시장에서 독보적인 브랜드로 성장해 왔다.
특히 지난 2013년 론칭한 이래 ‘COMFORT EYEWEAR’의 신조를 가지고 착용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안경원과 공급처 모두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VYCOZ-ALL IN ONE OFFICE’를 구축해왔다.
또한 미국, 캐나다, 독일, 호주 등 20개 국가에 수출을 진행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누진렌즈의 초점 이탈을 최소화시킨 INCLINE-T, 고도수 착용자를 위한 선글라스인 ORIGINAL SUN 등 다양한 기능성 컬렉션을 선보였던 경험을 토대로 특수 상황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웨어 개발을 시작해 한 단계 더 큰 도약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OUTDOOR, SWIMMING, RUNNING 등 활동적인 상황에서도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아이웨어를 선보이며, 독자적인 한국을 대표하는 아이웨어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美 시민권·H-1B 제도 규제 강화 전망
- 테슬라 “xAI 투자, 주주가 판단”…11월 주총서 표결 추진
- 정부, G20회의서 개도국 사회보호제도 논의
- 다시 주목 받는 비브람 파이브핑거스…셀럽 SNS에 잇따라 등장
- LG전자, 영업익 반토막…하반기 '질적 성장' 꾀한다
- “中·日 열연강판에 반덤핑 관세”…포스코·현대제철 ‘숨통’
- “올 여름은 이열체험”…유통가, 도심 휴가 즐기는 ‘K-바캉스족’ 공략
- 'K-AI' 경쟁에 뛰어든 기업들…유력 후보는?
- ‘美 수출형 LNG선’도 뚫었다…조선업계, 훈풍 지속
- 'K위고비' 시대 열릴까…제약업계 '비만 신약' 개발 러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美 시민권·H-1B 제도 규제 강화 전망
- 2테슬라 “xAI 투자, 주주가 판단”…11월 주총서 표결 추진
- 3정부, G20회의서 개도국 사회보호제도 논의
- 4다시 주목 받는 비브람 파이브핑거스…셀럽 SNS에 잇따라 등장
- 5영남대, 일본 NSG 그룹과 맞손. . .글로벌 교육 협력 본격화
- 6LG전자, 영업익 반토막…하반기 '질적 성장' 꾀한다
- 7스테이블코인에 카드업계도 비상…"새 결제질서에 생존 모색"
- 8“中·日 열연강판에 반덤핑 관세”…포스코·현대제철 ‘숨통’
- 9“올 여름은 이열체험”…유통가, 도심 휴가 즐기는 ‘K-바캉스족’ 공략
- 10'K-AI' 경쟁에 뛰어든 기업들…유력 후보는?
댓글
(0)